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아이섀도우추천] 맥 섀도우 올댓글리터스&소프트 브라운 자세한 정리 (웜톤 음영 화장 필수템)

by HanyBuny 2023. 3. 10.
반응형

화장을 잘하지 못해도, 아주 잘해도 쓰기 너무 편하고 좋은 맥 섀도우. 아마 대부분의 여자라면 몇 개씩은 가지고 있지 않을까? 그중에서도 가장 쓰기 무난하고 편한 맥섀도우 올댓글리터스/소프트 브라운을 추천하고자 한다. 두 가지 제품 모두 맥 공식홈페이지에서 섀도우의 베스트셀러인 섀도우이다.

 

M·A·C Cosmetics Homepage

 

www.maccosmetics.co.kr

소프트 브라운과 올댓글리터스

1. 맥 섀도우 소프트브라운

맥 공식홈페이지- 소프트 브라운
내돈내산으로 한 달 사용한 맥섀도우 소프트 브라운

맥섀도우 소프트 브라운 역시 베스트셀러인 섀도우. 화장을 잘 못해도 쓰기 너무 편해서, 그냥 쓱쓱 바르기만 하면 그윽해진다. 웜톤인 사람에게는 두말하면 입 아프고, 쿨톤도 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맥 음영섀도우이다.  아주 약간 피치감이 돌면서 따뜻한 브라운 색상임.

소프트 브라운을 브러쉬에 묻혀봤을 때

바비브라운 토스트와 비슷한 색 느낌이지만, 맥 소프트 브라운은 여러 번 덧바를수록 음영의 깊이가 깊어진다. 소바컬러보다 환한 느낌으로 음영할 수 있는 섀도우라서 애정하는 섀도우이다.

소프트 브라운 섀도우 발색

몇 번 바르냐에 따라 음영의 깊이가 달라지는 맥 소프트 브라운 섀도우! 소프트 브라운만 사용해서 아이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여행 갈 때 이거 하나만 챙겨가도 될 정도~

 

2. 맥 섀도우 올댓글리터

맥 섀도우 올댓글리터스

현재 맥 공식홈페이지에서 올댓글리터스는 단종인지 품절인지.. 없넹 ㅠ전에도 단종됐다가 다시 출시됐었다. 왜 이렇게 안달나게 하는 거양 흐규! 섀도우도 1년 이상 쓰면 안 된다고 해서, 많이 구매도 못하는데~ 빨리 출시해주세요

맥 섀도우 올댓글리터스를 브러쉬에 묻히면 반짝반짝

골드 펄감의 코랄톤 베이지! 애교 살에 바르면 쉬머빛 짱짱한 존재감을 선보일 수 있다. 브러쉬에 묻혔을 때 반짝임이 고혹적이다. 올댓글리터스는 밀착력도 좋은 편이다.

맥섀도우 올댓글리터스 발색

쿨톤 웜톤 상관없이 모두 다 잘 쓸 수 있는 올댓글리터스~ 나는 웜톤인데, 애교살 아이섀도우로 잘 쓰고 있는 편이다. 섀도우 입자가 아주 고운 편이며, 눈으로 봤을 때는 핑크느낌이 많이 들지만, 피부에 닿으면 코랄 빛 핑크 누드빛이 돌고 이 사르르 난다. 발색이 예쁘고 자연스럽다.

맥 섀도우 올댓글리터스&소프트 브라운을 손가락에 묻혀봄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내산 솔직후기

 

맥 소프트브라운/ 올댓글리터스 가을웜톤 인생템 음영섀도우이다. (쿨톤도 물론 잘 어울림) 소프트브라운은 하나만 있어도 고혹적인 아이메이크업이 완성된다. 올댓글리터스는 얘교살 아이섀도우로 눈매를 예쁘게 만들 수 있다. 단종되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