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홍대빈티지샵] 편집샵 빈티지산타 직접 방문한 후기

by HanyBuny 2023. 5. 26.
반응형

요즘 홍대에 사람이 진짜 많은데, 그래서 빈티지샵, 편집샵에도 사람이 많다. 그중에서도 매장 규모가 큰 빈티지산타를 방문해 본 생생후기를 남겨야지~ 위치는 서울 빈티지 바로 옆에 있다. 두 곳을 같이 구경하면 좋을 듯 하다.


빈티지산타

  • 주소: 마포구 홍익로 19, 홍대입구역 9번출구 281m
  • 영업시간: 11:00-24:00
  • 전화: 070-7809-1442

빈티지산타입구

홍대 최대 100평 규모의 빈티지샵. 쇼미더머니 등 수많은 힙합 셀럽들의 패션성지인 빈티지 산다. 매일매일 100벌 이상의 의류가 입고되고 있다.
반응형

빈티지산타 매장

홍대 입구역 9번 출구에서 도보 5분정도에 있다. 지하에 있는 매장이라서 입구에서 계단으로 내려오면 된다. 스트릿매장 편집샵이라 슈프림, 챔피온, 폴로, 버버리, 아디다스, 나이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옷이 있다.

홍대 빈티지샵

안으로 매장이 굉장히 넓은 편이고, 주말에는 사람도 많았다. 사람 없는 쪽으로 사진찍기 어려웠음 ㅎㅎ 옷은 계절별로, 종류별로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었다.

빈티지산타

빈티지매장 한켠에 마련되어 있는 슈프림 supereme. 여기 안쪽에 다양한 옷들이 있다.

홍대 빈티지샵 빈티지산타

폴로, 나이키 모자 및 츄리닝도 있고, 하이웨스트로 리폼된 점퍼도 있었다. 매장 벽면에 큰 거울도 있어서 옷을 입어서 보기도 편했다.

홍대 빈티지 폴로

한편에는 다양한 폴로셔츠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가격은 5만 원부터~ 버버리셔츠, 폴로셔츠들이 있었는데, 구제매장의 특성상 낡은 제품부터 깨끗한 옷까지 다양하니 직접 와서 보고 고르는 게 가장 좋은 것 같다.

빈티지산타 편집샵

홍대 편집샵 빈티지산타 내부에는 이렇게 탈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옷을 갈아입어보기 편리하다. 탈의실이 두 개가 있다. 

빈티지산타 가격

빈티지산타의 옷들은 이렇게 다 택이 붙어있어서, 점원을 부르지 않고도 가격을 알 수 있어서 편리하다. 타미 브랜드 옷들도 많이 있었고, 셔츠는 5만 원 정도이다. 이곳에는 잘 찾아보면 메종키츠네 옷도 있다고 한다. 가격은 뭐~ 매장보다는 저렴하지만, 꽤 가격대가 있는 편이다.

홍대 빈티지샵 빈티지산타

여기구나 힙합의 성지 ㅎㅎ 홍대 힙합셀럽이 사는 빈티지산타 공간~ 특이하고 힙한 옷들이 많았다. 힙합 옷, 특이하고 유니크한 옷을 좋아한다면 가볼 만한 빈티지산타 매장이다.

100평의 넓은 매장의 빈티지산타

홍대 구제샵에 오니, 칼하트 메신저백도 있었고, 블루종도 있었다. 다시 유행하는 아디다스저지부터, 리바이스 청바지까지 다양하게 있다.

빈티지산타

빈티지산타 입구 계산하는 곳이다. 인형들도 가득 쌓여있다. 내가 갔을 때는 외국인도 많았다. 홍대 자체에 이제 외국인들이 많으니~ 여기까지 어떻게 알고 오는지 신기했다. 옷마다 가격표가 붙어있고, 점원이 따라다니지 않아서 편하게 구경하고 쇼핑할 수 있다. 폴로, 버버리, 타미, 챔피온, 슈프림, 나이키, 아디다스 등 다양한 브랜드의 옷이 있다. 홍대에 온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빈티지샵 빈티지산타~ 추천한다.

https://hanybuny.tistory.com/74

 

[홍대구제샵] 홍대 빈티지 서울 빈티지 (seoul vintage) 빈티지샵에 진짜 명품이?

올봄에 벌써 홍대/ 연남 나들이 2번째! 오늘은 평일이었는데도 사람이 진짜 많았다. 평소에는 연트럴파크 쪽만 순회하다가 오늘은 홍대입구 쪽에 갔는데, 우연히 들린 서울빈티지샵 (seoul vintage)

hanybun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