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팔자주름패치] 니슬 더마 필름 팔자주름 관리 내돈 내산 솔직 후기

by HanyBuny 2023. 4. 29.
반응형

오늘은 저번에 아이패치 살 때 함께 주문한 니슬 더마 필름 팔자주름 패치 후기를 써보려고 한다. 니슬 더마 필름 눈가주름 관리 아이패치 후기는 이전 글을 참고해 주세요~~ NISL은 제일약품에서 나오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 이번에 내가 써본 것은 스마일라인(팔자주름패치)이다. 맨 오른쪽에 있는 제품이다.

니슬 더마필름 홈페이지

반응형

제일약품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 기술력으로 피부를 통해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기술을 사용한다고 한다.

프랑스 세더마 특허성분함유

프랑스 세더마는 생명공학, 분자합성, 식물 추출 및 식물 세포 배양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화장품 산업을 위한 세계적인 원료사인데, 이곳의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더마필름 팔자주름 패치
더마필름 패치 특징

1. 제일 약품의 기술력으로 완성한 머리카락보다 얇은 0.039mm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투명 패치- 진짜 붙이면 자세히 보지않으면 팩을 하고 있는지 티가 나지 않는다! 

2. 시트도 에센스도 물에 녹는 100% 화장품 성분 고기능성 패치

3. 프랑스 세더마사 국제특허 탄력 성분 아이디얼리프트 4% 함유

4. 목주름, 눈가, 팔자 주름에 끈적임 없이 밀착력 있게 부착되어 탄력 & 리프팅 케어 가능

더마 필름 팔자주름 패치

입주위, 팔자 바위의 건조하고 주름진 피부에 밀착력 있게 부착되어 국소부위 집중 케어가 가능한 초밀착 패치이다. 피부 퍼밍케어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아이디얼리프트, 콜라겐,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주며, 피부를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효능성분으로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산이 들어있다.

한 박스에 5개

니슬 스마일패치(팔자주름패치)는 한 박스에 5개가 들어있다. 안에를 열어보면~

한 팩에 4개의 패치

아이패치는 큰 사이즈 두개가 들어있었는데, 팔자주름 패치는 팔자주름 라인으로 4개가 들어 있었다. 그래서  꼭 팔자주름뿐만 아니라 눈밑에 붙여도 사이즈가 딱 좋은 것 같다.  팩은 다시 밀봉가능하게 지퍼팩으로 되어 있다. 나누어 써도 됨. 

뜯어보았을 때

부직포 면( 핑크색 거즈부분)을 뜯어서 관리하고 싶은 부위에 붙이고 나서 꾹 눌러준 다음에, 남은 반대쪽도 뜯어내주면 투명한 팩을 만날 수 있다. 주의할 점은 물기가 남아있는 손으로 만지면 패치가 녹을 수 있다. 개봉 후에는 가급적 바로 사용하는 게 좋다고 하니, 4개를 눈가 팔자에 모두 붙여서 사용하면 될 것 같다.

눈가와 팔자에 붙이고 나서~

니슬 더마 팔자주름 패치의 크기가 긴편이라서 코옆부터 입 근처까지 모두 붙일 수 있다. 이번에는 30분 정도 붙이고 뜯어냈는데, 바로 촉촉함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었다. 주름개선 부분과 팔자주름 완화는 4주 정도 써봐야 효과를 알 수 있겠지만, 수분감에서는 만족한다. 

더마 주름패치 성분

4주 정도 사용했을 때 이정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꾸준하게 써봐야겠다. 다음번에는 수면팩으로 해서 아침까지 붙이고 아침에 물로 세수하면서 씻어봐야겠다. 열심히 관리해서 노화를 거스르고 싶다. 깔깔.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 내산 솔직 후기

한국 콜마에서 제조하였고, 제일약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인 니슬에서 만들어서 믿음이 가는 니슬 더마 팔자주름 패치! 지난번에 아이패치를 사용하고 만족해서, 이번에는 팔자주름 패치도 사용해 봤는데, 코 옆부터 입술을 지나 거의 턱끝까지 팔자주름 패치를 붙일 수 있다. 수분감 보습 부분에서는 아이패치와 마찬가지로 1회 사용만으로도 효과가 느껴질 만큼 만족했다. 내 돈 내산 솔직 후기로 재구매 의사 있음

 

https://hanybuny.tistory.com/86

 

[아이패치추천] 니슬 더마 필름 눈가 주름 패치 내돈 내산 솔직 후기

1일 1팩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그래도 주 2회는 지키고 있다. 눈가주름, 팔자주름 생기기 전에 잘 관리해야지~ 최근에 구매해 본 니슬 더마 필름 눈가주름 패치를 써보고 솔직 후기를 남겨야지~ N

hanybun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