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여성아르기닌] 엘아르기닌(L-Arginine)직접 먹고 11자 흐릿 복근 생긴 후기 총총

by HanyBuny 2023. 3. 3.
반응형

엘아르기닌(L-Arginine) 먹으며 필라테스하는 요즘 드디어 비 온 뒤 무지개 잠깐 보이듯 11자 복근이 흐릿하게 보인다. 여성아르기닌 추천추천!! 크큭 인생 3n 년 살면서 이런 경험은 처음이라 감격한 마음으로 후기를 쓴다. 언제 사라질지 모르는 나의 11자 복근과 금방 까먹는 나의 기억력을 알기에~ 유언처럼 글로 남겨둬야지~

나우푸드에서 나온 엘아르기닌(L-Arginine)

친구가 열심히 운동하는 나에게 아르기닌을 추천했다. 그래서 주문해본 나우 엘아르기닌! 아르기닌은 보통 남자가 먹는 영양제로 알고 있었는데, 나의 큰 착각이었다. L아르기닌은 아미노산의 일종으로 단백질을 구성하는 요소 중 하나인데, 우리 몸에서는 합성되지 않기 않기 때문에 음식물 등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이다. 이 성분은 운동능력향상과 근육 생성 및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그러니 운동하는 여자라면 먹어야지~! 특히 체지방 감소까지 시켜주니 다이어트 효과에 굿굿

나우푸드에서 나온 엘아르기닌(L-Arginine) 성분표

나우푸드에서 나온 엘아르기닌(L-Arginine)
유통기한 2026/07, 1000mg 아미노산, 120정 , 건강보조식품, 채식주의자/비건, 셀룰로오스,스테아르산,채식주의 토딩(밀, 글루텐, 두유 X), 개봉 후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나우푸드에서 나온 엘아르기닌(L-Arginine)

아르기닌 복용법은 필요에 따라 1일 2회 1정 섭취하면 된다. 식사사이 또는 취침시간에 먹는데, 나는 운동 30분 전에 한 알씩만 먹었다. 아르기닌은 코엔자임 Q10이나 아연과 같이 복용하면 흡수율이 올라간다고 해서 1번은 아연과 1번은 코엔자임 Q10과 함께 먹었다. 코엔자임 Q10이 노화방지에 좋다고 함 ㅎㅎ 노화.. 거스르고 싶다. 3개월 복용하면 1개월은 휴식하는 게 좋다고 해서 2주 정도 쉬고 또 한 통을 주문했다. 해외배송이라 주문이 일주일 이상 걸렸던 것 같다.

엘 아르기닌 나우푸드에서 나온 엘아르기닌(L-Arginine)의 무서운 크기

나우푸드 아르기닌.. 크기 무섭다. 목구멍 작은 사람이나 알약 잘 못먹는 사람들은 힘들 듯 크기보고 깜짝 놀랐다. 와 너무 크다. 그래도 꼭 참고 먹어야지!

아르기닌의 효능

 

엘아르기닌 (L-아르기닌) 효능, 부작용, 복용법 : 그라디움

아르기닌 vs. L아르기닌L아르기닌 효능L아르기닌 먹는법L아르기닌이 풍부한 음식부작용 및 주의사항정리 요즘 L-아르기닌에 관한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효능 중에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끄는 효

gradium.co.kr

  1. 혈액 순환 개선을 도울 수 있다. 
  2. 혈압을 낮추는 작용으로 고혈압 치료를 도울 수 있다.
  3. 협심증 증상 완화를 도울 수 있다.
  4. 혈액 순환을 높여 발기부전 등 남성 성기능 문제를 도울 수 있다.
  5. 혈당 수치 개선을 도울 수 있다.
  6. 에너지원으로 쓰여 활력을 높일 수 있다.
  7. 피부 트러블 개선을 도울 수 있다.
  8. 화상과 상처 치료를 도울 수 있다.
  9. 불안감을 완화 시킬 수 있다.

나우푸드 L아르기닌.. 크기

이렇게나 효능이 많으니, 물 많이 마시면서 필라테스 가기 30분 전 복용하고 있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내산 솔직후기

 

아르기닌 6개월 정도 먹고 흐릿한 복근이 생김

주 2-3회 필라테스를 열심히 해서인지 알 수 없으나, 2년 전에 필테 6개월 했을 때는 복근의 흔적도 없었음. 이번에 아르기닌 먹고 6개월 이상 운동한 효과는 약간의 11자 복근이 보인다. 물론 공복 아침에만 ㅎㅎ 밥 먹으면 다시 볼록해짐 흑흑..
운동하는 여자라면 다른 다이어트 보조식품보다 엘아르기닌(L-Arginine)이 효과 좋은 것 같음.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