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도림데이트] 달콤한 분위기라 데이트하기 좋고, 음식까지 맛있는 와인바 엉베흐 (Un Verre)

by HanyBuny 2023. 3. 10.
반응형

 

오늘은 퇴근 후 한잔 하는 날! 요즘 불목이라고 하던데, 신도림에도 진짜 사람이 많았다. 신도림 데이트 어디서 해볼까?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은 곳을 찾고 있었는데~ 완벽한 곳을 찾았다!! 바로 엉베흐~~ 커플이 함께 술 한잔 하기 좋은 와인바~ 엉베흐 다녀온 후기

분위기 좋은 신도림 와인바 엉베흐 Un Verre 입구

Un Verre~ 불어 같은데 무슨 뜻일까? 궁금했다. 알고 보니 엉베흐~ 프랑스어로 와인 한잔이라는 뜻이라고 한다. 신도림역 2번 출구에서 먹자골목 쪽 끝부분에 위치한 엉베흐 들어가기 전부터 요즘 느낌 물씬 풍긴다. 

반응형

신도림 와인바 엉베흐 Un Verre 조명

사실, 구로 신도림 쪽에는 데이트하거나 분위기 좋은 곳이 많지 않은데, 이런 곳이 숨겨져 있었다니~ 들어가는 입구에서 향이 좋았다. 와! 압도적인 레드조명 쏘 섹시.. 크큭

신도림 와인바 엉베흐 Un Verre 지하로 들어가는 입구에 포토존

지하로 내려가면 입구부터 예쁘게 포토존이 잘 꾸며져 있다. 기분좋아짐. 오른쪽에는 큰 전신거울도 있어서 사람들이 사진도 많이 찍었다. 거울 샷은 못 참지!

아늑한 분위기의 와인바 엉베흐 인테리어

나는 7시 좀 넘어서 도착했는데, 절반정도 차 있었다. 오픈은 저녁 6시부터~ 아참! 예약은 캐치테이블 및 네이버로 예약 가능하다. 2일 전에 미리 예약했었음. 

엉베흐 Un Verre 벽면에 가지런히 놓여진 와인들

엉베흐 조명은 살짝 어두워서 분위기가 더 좋아지는 느낌이었다. 고깃집처럼 밝은 조명은 데이트하기 좋지 않지~ 예뻐 보이는 조명이라 더욱 좋았다.

엉베흐 Un Verre 내가 앉았던 자리

예약자를 확인하고 나면, 자리를 추천해 주시는데 안쪽 자리를 추천해 주셨다. 옆에 화장실은 아니고 물품보관해 두는 곳이라면서 ㅎㅎ 친절하게 말해주셨다. 아늑해 보여서 여기 자리로 앉았다. 

엉베흐 Un Verre의 다른 테이블

엉 베흐는 벽면으로 테이블들이 있고, 위에는 스탠드나 꽃병이 올려져 있다. 그래서 더욱 테이블이 예뻐 보인다. 다음번에는 다른 자리도 앉아봐야지 헤헷.

엉베흐의 메뉴

엉 베흐의 메뉴는 음식메뉴보다는 와인 종류가 훨씬 다양했다. 음식 메뉴는 이게 전부! 그래도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으니 믿고 주문해 본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수비드삼겹살 21.0 ( 수비스 삼겹살, 파프리카 폼보드, 매쉬드 포테이토, 콩피드 갈릭) 포르치니 소스 튀긴 뇨끼 16.0 ( 포르치니 크림소스, 수제뇨끼, 오래가노, 레지아노 치즈) 그리고 와인은 추천을 받아 리포르타 프리미티보(이탈리아) 3.9 주문했다.

우리가 방문한 목요일에는 와인시음회도 한다고 하는데, 바 테이블 자리에서 시음회를 하였다. 우리는 이야기하느라, 참여하지 못했다. 다음번에는 참여해 봐야지~ 

우리가 주문한 레드와인과 얼린포도

주문하고 나면 와인과 함께 얼린 포도가 먼저 나오는데, 직접 얼리셨다고 친절하게 말해주심 ㅎㅎ 와 달콤하고 너무 맛있당(추가주문은 3천 원) 와인을 주시면서, 와인에 대하여 너무 친절하게 와인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다. 직원 분이 두 분 계셨는데, 진짜 너무 친절해서 좋았음. 아마도 젊은 사장님인 것 같다. 리포르타 프리미티보는 레드와인인데, 당도 2라고 되어있어서 주문해 봤다. 레드와인은 약간 떫고 달지 않은 게 많은데, 첫맛이 살짝 달아서 목 넘김도 좋고, 너무 달지 않아서 음식과도 잘 어울렸다. 술 잘 못해요~ 했더니 추천해 준 와인이었다. 탁월한 추천 감사합니당~ 도수는 13도 정도 됐음

포르치니 소스 튀긴 뇨끼가 나왔다아아앙

먼저 나온 메뉴는 포르치니 소스 튀긴 뇨끼 16.0 ( 포르치니 크림소스, 수제뇨끼, 오래가노, 레지아노 치즈)!! 위에 올려진 허브들이 예쁘다~ 과연 맛은 어떨까? 궁금 궁금

포르치니 소스 튀긴 뇨끼의 줌줌줌 샷

튀긴 감자가 맛이 없을 수가 없지. 고소하면서도 감자의 단맛이 느껴졌다. 그리고 소스도 너무 잘 어울렸다. 크림소스에 약간 견과류 맛이 살짝 났다고 해야 할까? 아무튼 맛있음!!!

드디어 메뉴가 다 나왔다~

다음으로 수비드삼겹살 21.0 ( 수비스 삼겹살, 파프리카 폼포드, 매쉬드 포테이토, 콩피드 갈릭)이 나왔다. 매쉬드포테이토와 폼포드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다고 설명해주셨다. 

수비드삼겹살의 줌샷

수비드 삼겹살을 기름 빠지게 바삭하게 구운 삼겹살에 파프리카 콤포트가 달콤했다. 매쉬드 포테이토까지 같이 올려 먹으면 너무 잘 어우러져 맛이 두 배가 된다.

수비드삼겹살

어여어여 잘라주세요!! 빨리 먹고 싶어요 현기증~~ 지금 보니 예쁜 꽃잎도 올려져 있었네? 흡입하느라 몰랐음 크큭.

수비드 삼겹살을 개인접시에 담아 한 컷

 삼겹살이 약간 쫄깃하다고 해야 할까? 이 것만 먹으면 평범한데, 달콤한 파프리카 콤포트와 고소한 매쉬드 포테이토까지 같이 먹으니 특별하고 맛있어졌다. 음식을 빠르게 흡입하고, 메뉴판을 또 받았다!! 헷 꿀꿀.

연어스테이크와 스파클링 와인

오늘 먹방찍자! 2번째로 추가 주문한 것은 연어스테이크 25.0 (허브크리스트 연어, 튀긴 시금치, 홀그레인크림, 샬롯피클) 리알토 모스카토(이탈리아) 39.0를 주문해 보았다. 우리 둘 다 알쓰라서 ~ 이번에는 달달한 모스카토에 연어스테이크를 시켰다.

연어스테이크의 부드러운 속살

연어는 엄청 부드러웠고, 위에 올려진 홀그레인 크림이 너무 고소하고 바삭? 했다. 2인이 3개 메뉴 시키니 배가 불렀음~ (양이 많지는 않은 편! 아마도?) 리알토 모스카토는 스파클링와인이고, 달달했다. 처음 먹은 레드와인보다 좀 더 달았음 

리알도 모스카토

스파클링의 달달함! 첫 번째 레드와인보다 조금 더 달았고, 도수는 좀 더 낮았다. 

엉베흐 Un Verre의 바테이블

혼자와 서도 먹기 좋게 Bar테이블도 있다. 그리고 목요일에는 와인시음회도 한다고 하는데, 바로 이 자리에서 시음회를 하였다. 나는 친구랑 떠드느라도 참석 못했는데, 다음번에는 시음회에 참석해 봐야지~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내산 솔직후기

신도림 분위기 좋은 곳을 찾기 힘든데, 아늑한 분위기에서 데이트하기 좋은 와인바 엉베흐 Un Verre

메뉴가 많지는 않지만, 음식이 맛있고, 다양한 와인도 즐길 수 있음.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곳! 

다음번에는 가리비랑 파스타 먹으러 또 가봐야지~ 재방문의사 최고!!

 


엉베흐 Un Verre

 

  • 주소: 구로구 공원로 8길 25 지하 1층. 신도림역 2,3번 출구 먹자골목
  • 영업시간: 18:00-01:00/ 주말 17:00-01:00
  • 전화:0507-1365-132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