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브런치] 파주 데이트하기 좋은 별장 같은 공간 811

by HanyBuny 2023. 3. 7.
반응형

오늘은 파주데이트하는 날이다. 일찍 만나서 파주에서 브런치 먹자~ 해서 가게 된 별장 같은 공간 811.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신난다~신나!! 공간 811 들어가는 길이 꼬불꼬불~ 어머 여기 막다른 곳 아냐? 오빠 산으로 가는 거야? 하는 순간 나오는 곳이다. 불안한 마음과 함께 가다 보면, 숨은 별장 같은 이곳 공간 811이 나온다.

파주데이트하기 좋은 별장 같은 공간 811의 외관

반응형

주차는 가게 앞에 하면 된다. 주차장 여유롭고 넓다. (이렇게 산길에 주차가 없을 수가 없지). 
이제 곧 꽃피는 봄이 오니 파주에서 봄데이트 할 때 가면 너무 좋을 것 같다. 파주 브런치, 문산 브런치를 찾다가 알게된 곳이라고 하는데! 어쩜 이렇게 잘 찾았어? 기특하다 기특해. 넓은 정원도 있고, 문 앞 공간도 너무 예쁘다. 다들 여기서 사진 많이 찍더라~ 나도 인생사진 한 장 남겼다. 헤헷.

파주데이트하기 좋은 별장 같은 공간 811에 가득 핀 수국

내가 갔을 때 수국이 많이 피어있었다. 너무 예쁘다 몽글몽글

공간 811에 핀 수국과 함께~

오늘 파란 하늘과 함께 하얀 수국이 너무 잘 어울렸다. 꼭 부케 같구나~인스타감성 사진도 한 장 남겨주고!! 자 이제 길 따라 들어가 보자

파주데이트하기 좋은 별장 같은 공간 811의 정원

꽃 많이 피는 계절에 오면 이곳도 너무 예쁠 것 같다. 공간 811은 정원이 넓었고, 꽃과 나무가 많았다. 한적하니 너무 좋다. 

공간 811의 창가자리

문을 열고 들어가면 잉꼬가 있다. 진짜 새!! 새소리가 어디서 나는 거야? 했는데 ㅎㅎ 신기하네~ 솔직히 말하면, 나는 카페 외부인테리어가 내부보다 예뻤다. (근데 이것은 뭐 개인의 취향이니깐) 공간 811 실내는 천고가 아주 높아서 답답하지 않고, 커다란 창문이 있어서 창 밖을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다. 내가 갔을 때는 창문 사이로 햇살이 비추어서 더 좋았다. 

내가 앉았던 창가 자리

우리가 오픈하자마자 와서 아무도 없었고, 실내에 가장 좋은 자리에 앉았다. 창밖을 바라보며 브런치 먹을 수 있는 공간! 여기 자리가 공간 811의 가장 가운데 자리였다. 

파주 문산 브런치 맛집 공간 811에서 주문한 메뉴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크림 해산물 파스타 17.9 / 굿모닝세트 10./ 아메리카노 5.9 / 블루레몬에이드 6.9  굿모닝 세트는 메뉴판에는 없고, 일찍 가야 먹을 수 있다. 굿모닝 세트는 토스트, 과일, 샐러드, 햄이라 누구나 상상하는 정도의 맛이었고. 크림 해산물 파스타는 가격대만큼 맛있었다. 새우도 실한 편~ 크림소스도 꾸덕하고 좋았다. 조금 아쉬웠던 메뉴는 블루레몬에이드.. 수제레몬청으로 만들었다고 했는데, 좀 인위적인 맛이 느껴졌다. 블루 색소 때문인가?

블루레몬에이드

맛은 그저 그랬는데, 예쁘긴 예쁘네 크큭. 나의 네일과 한쌍이라 사진 한 장 남겨줬다.

별장 같은 공간 811

실내에도 화초와 식물이 많았던 공간 811. 초록초록 공간에서 잉꼬 새소리를 들으며, 창 밖을 바라보며 한참을 멍 때릴 수 있어서 좋았다.

공간 811의 실외 모습

정원 좋고, 서울에 가까운 근교지만, 어디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이 들었던 파주 브런치 맛집 공간 811. 올해 봄에도 또 한 번 데이트 갈 때 가야지~ 참고로, 가까운 거리는 아니니 가기 전에 홈페이지에서 미리 한 번 확인해 보고 가면 좋을 듯하다. 

공간 811 홈페이지

 

[공간811 - 공간 811] 자연속 공.간. 8.1.1 입니다.

#파주문산#브런치#정원카페#스몰웨딩#장소대여#셀프바베큐

space811.modoo.at

공간 811 홈페이지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내산 솔직후기

 

차량으로 오지 않으면 힘든 공간 811. 그래도 주차 시설 좋으니~

서울 근교지만 어디 멀리 여행 온 것 같은 느낌의 브런치 맛집! 날씨 좋은 날 파주데이트코스로 좋은 곳.

꽃피는 봄날 공간 811에서 즐거운 데이트합시당.

 


공간 811

 

  • 주소: 파주시 문산읍 선유울 1길 210
  • 영업시간: 11:00-20:00 (15:00-16:00 브레이크타임) 화요일 정기휴무
  • 전화: 0507-1438-811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