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서울유명빵집] 낙성대빵집 "쟝블랑제리"에서 맘모스빵 쉽게 산 후기

by HanyBuny 2023. 3. 30.
반응형

이번 주말에 서울대에 있는 샤로수길 갔다가 걸어서 낙성대빵집 쟝블랑제리에 다녀왔다. 샤로수길에서 걸을만하다. 쟝블랑제리는 서울에서 유명한 빵집으로 맘모스빵이 가장 유명한 곳이다. 빵순이인 내가 안 갈 수 없지! 출동

쟝블랑제리의 맘모스빵

반응형

[낙성대/서울대 빵집] 쟝블랑제리 위치

 


쟝블랑제리

주소: 관악구 낙성대역길 8
영업시간: 07:00-22:00
전화: 02-889-5170
 
나는 서울대입구에서부터 걸어가서 좀 오래 걸렸다. 그래도 샤로수길 끝에서 쟝블랑제리까지 멀지 않아서, 샤로수길에서 밥먹고, 차 한잔하고 걸어갈만하다. 날씨 좋은 요즘 같은 때는 더더욱~ 걷다 보면, 어머? 저기도 가는 건가? 하는 사람들을 만날 수 있다 ㅎㅎ

쟝블랑제리 입구

귀여운 노랑노랑~ 밖에는 줄이 서있었다. 맘모스빵 사려고 줄 서있는 것!! 맘모스빵이 나오는 시간이 따로 있었다. 나는 운이 좋게 10분 전에 도착했고, 줄은 10명 정도? (주말기준) 서있었다.

쟝블랑제리의 대표메뉴 및 맘모스빵 나오는 시간

[서울유명빵집] 낙성대빵집 쟝블랑제리의 대표메뉴

1위가 단팥빵이네? ㅎㅎ 근데 신기한건, 맘모스빵을 줄 서서 산다는 것. 그리고 1인 1개 한정이라는 것 ㅎㅎ 단팥빵과 생크림팥빵은 안에서 자유롭게 구매가능했다. 

맘모스 쥬니어와 기존 맘모스

쟝블랑제리에서 맘모스 주니어가 나왔다고 한다. 가격은 5.0이고, 안에 내용물은 똑같다고 한다. 기존 맘모스는 7.0. 단돈 2천 원으로 크기차이가 거의 2배였다. 그래서 맘모스쥬니어는 줄 서지 않고도 살 수 있었고, 기존 매머드는 줄 서야 했다. 

[서울유명빵집] 낙성대빵집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빵들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꽈배기, 소금빵, 마늘바게트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도너츠, 앙버터, 어니언호두베이글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단팥빵, 소보루빵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크로와상과 몽블랑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크로플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마늘스틱과 에그타르트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맘모스 쥬니어

맘모스 쥬니어는 줄 서지 않고도 살 수 있다. 안에 내용물은 똑같다고 해서, 그냥 이거 살까? 하다가 기존 맘모스크기랑 거의 두 배차이라 10분 기다리기로~ 나오는 시간과 애매하게 간다면, 그냥 쥬니어로 사면될 것 같다.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잡곡크림치즈, 레드치즈트리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불닭또띠아 핫도그패스츄리

[서울유명빵집] 쟝블랑제리의 대표메뉴 맘모스빵

드디어 맘모스살 수 있는 구매표를 받았다. 1인 1개만 배부한다.

쟝블랑제리 맘모스 구매표

이 구매표를 가지고 계산대로 가면 구매표와 맘모스빵을 교환해 준다.

[서울유명빵집] 낙성대빵집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는 케이크

쟝블랑제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케이크

쟝블랑제리는 다양한 빵 이외에도 다양한 케이크들을 판매한다. 크기도 미니사이즈부터 다양함.

[서울유명빵집] 낙성대빵집 쟝블랑제리 케이크

컵케익부터 조각케이크 큰 사이즈의 케이크, 타르트, 롤케이크까지 진짜 많다.

쟝블랑제리 생크림케이크

쟝블랑제리 우유크림왕국은 꼭 몽슈슈도지마롤같이 생겼네 큭 맛도 비슷할까? 궁금하다~

쟝블랑제리 티라미수

파운드케이크도 예쁘게 생겼다. 

쟝블랑제리 구운도넛 세트

장블랑제리는 케이크 판매 옆에서 선물용으로 살 수 있는 마카롱, 도넛 세트메뉴도 판매하고 있었다.

쟝블랑제리 선물세트

찹쌀떡세트, 만주세트도 판매하니 다양하게 선물용으로 고를 수 있을 것 같다.

쟝블랑제리 계산대

유명빵집은 다르네~ 계산대가 4-5곳이 있었다. 장블랑제리 거의 기업 수준.. 줄 서서 계산했고, 나는 맘모스빵, 옥수수꽈배기, 소금빵 이렇게 구매했다.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크기

와 ~ 진짜 크고 무겁다. 안에 내용물이 엄청 실하게 들었을 것 같은 무게감!! 한 손으로 들고 있으려면 힘을 잔뜩 줘야 함.
자~ 어서 집에 가자!! 먹으러 고고

[서울유명빵집]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먹방 후기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엄청 커서 제일 큰 도마를 꺼냈다.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단면

안을 잘라보니, 단팥, 크림, 초록앙금 이렇게 들어 있었다.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단면

생크림 안에 밤도 가끔 들어 있었음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단면

처음에는 생크림인가 했는데~ 약간 생크림보다는 땅콩크림이라고 해야 할까? 버터크림 같기도 하고 조금 더 고소하며 약간은 느끼한? 크림 맛이 느껴졌다.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단팥빵 맛집이라 그런지, 역시 팥이 실하고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초록앙금보다 단팥이 더 맛있었음. 초록앙금 쪽은 약간 너무 달았다.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겉은 소보로빵과 비슷한 느낌이다! 쟝블랑제리 맘모스빵 요즘 같이 빵이 너무 비싼 시기에 7천 원이면 진짜 크고~ 맛도 있는 편. 오래 줄 서서 살 정도는 아니고 시간 맞춰 가면 10분 정도만 기다리면 살 수 있으니 샤로수길 서울대에서 놀다가 사서 오기 딱 좋음. 참고로 같이 샀던 옥수수꽈배기와 소금빵은... 비추. 요즘에 하도 소금빵 맛집이 많아서 그런지~ 쟝블랑제리 소금빵은 별 특색 없고 아쉬웠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내산 솔직 후기

서울대 샤로수길에서 가볼 만한 낙성대 유명빵집 쟝블랑제리. 사당에 있는 빵집이라 가격도 비싸지 않고, 가성비 좋았음. 특히 맘모스빵 크기 압도적. 여기는 단팥빵과 맘모스빵이 유명하니 가면 사볼 만함. 다음에 간다면 생크림 단팥빵도 한 번 사봐야겠다. 맘모스빵에도 들어있는 팥이 맛있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