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홍대/연남 소품샵] 연남 가볼만한 곳- 튜즈데이오프(Tuesday off)

by HanyBuny 2023. 4. 7.
반응형

얼마 전에 다녀온 홍대 가볼 만한 곳 튜즈데이오프 (tuesday off)를 소개합니다~짜잔. 튜즈데이오프 앞에 감성식기류, 인테리어 소품, 엽서, 포스터 등을 판매한다고 쓰여있다. 


튜즈데이오프 (tuesday off)

 

주소: 마포구 동교로 38번 길 23, 홍대입구역 3번 출구 476m

영업시간: 매일 13:00-19:00 (매주 화요일정기휴무)

전화: 0507-1350-5420

 

1. 튜즈데이오프(tuesday off) 외관

tuesday off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

튜즈데이(tuesday off)는 반지하매장인데, 찾기 어렵지 않다. 홍대에는 소품샵이 엄청 많은데, 연남 튜즈데이는 소품샵은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 문구 및 식기를 판매하고 있는 기프트샵 겸 소품샵이다.

튜즈데이 입구 간판

상품들 종류가 다양해서 지나가다가 구경하기 좋다.

통유리로 된 가게입구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들어가기 전에 실내가 보인다. 자취하는 20대가 사기 좋은 홈카페, 홈다이닝용 물건들이 많이 보인다. 자, 그럼 안으로 들어가 볼까?

2. 홍대 가볼만한 곳 튜즈데이(tuesday off) 소품들

곰돌이 그릇

귀여운 곰돌이 그릇들~이름은 '바닐라베어'라고 하는 키즈용으로 사용하기 좋을 것 같다. 가격은 머그컴 13.9/ 플레이트 18.9/ 볼 14.9이다. 

튜즈데이에 판매하는 커피잔

튜즈데이에서 판매하는 커피잔/ 머그잔으로도 사용해도 될 정도로 크기가 큰 편이다.

핸드폰 케이스들

튜즈데이(tuesday off)에는 귀여운 핸드폰 케이스도 판매한다.

튜즈데이 (tuesday off) 벽면에 있는 포스터

어머 너무 귀엽다 엽서와 포스터들이 벽면에 장식되어 있었다. 써진 문구도 너무 귀엽네~ 감성 가득 빈티지 엽서 내방을 감성카페로 만들 수 있어! 크큭

키링과 머그컵

양파키링, 펭귄키링, 토끼키링을 판매하고 있고 밑에는 튜즈데이 베스트 상품이라고 하는 머그컵이 있었다. 선물용으로도 많이 사고 예쁘게 포장해 준다고 하네~ 나는 산다면 베이지색 찜콩

튜즈데이 베스트 상품

디자인도 특이하고 파스텔의 색감 때문에 예뻐 보인다는 머그컵. 가격은 11.9이다~ 저렴한 가격 좋다.

튜즈데이 펜과, 엽서, 포스터

아하, 이런 엽서와 포스터를 붙인 거구나~귀여운 곰돌이 펜도 있다.

귀여운 스누피

추억의 스누피 너무 귀엽다~ 뒤에 푸우 수저 포크 보관함도 있다.

모형책

아~ 카페에서 있던 인테리어 모형책을 이렇게 파는구나 ㅎㅎ 웃기다. 감성인테리어 필수템 모형책 가격은 단돈 오천 원!

인형놀이 같은 커트러리

마이베어 유리컵 빈티지한 컬러감의 하트 안에 귀여운 곰돌쓰가 뿅! 심플함과 유니크함을 한 번에~ 톰과 제리의 제리가 먹을 것 같은 치즈 커트러리 가격은 13.

귀여운 곰돌이들

choose me 커튼 너무 귀여운 거 아냐? 아기방에 붙여주면 좋을 것 같다~ 발매트도 판매하고 있고, 헤어핀도 있었다. 작은 거울이 있어서 볼 수 있음

튜즈데이에 판매하는 헤어핀

리본헤어핀부터 물결무늬핀도 있다. 진주 반지도 세트로 팔고 있었다.

월레스와 그로밋

내 동생이 좋아하는 월레스와 그로밋 (wallace & Gromot) 많다. 핸드폰케이스부터 엽서, 인형, 키링, 포스터까지 다양하게 살 수 있다.  쪼꼬미 엽서 안에 쏙 들어가는 4종 미니엽서 4장이 1 set고, 가격은 사천 원

월레스와 스로밋 (wallace & Gromot)
핑크핑크 신상

핑크핑크 좋아하는 분들에게 딱일 핑크시리즈 그릇들 ㅎㅎ 나는 핑크 알러지가 있어서~ 사진만 찍었다 크큭 어려서는 핑크 좋아했었는데~

튜즈데이 계산하는 곳

계산하는 곳에 연남동 소품샵 지도가 있다. 디어링랜드는 캐릭터 전문샵으로 1호점입니다. 산리오/ 짱구 지브리 등등 캐릭터 좋아하실 거예요~라고 쓰여있던데 아마 튜즈데이랑 같은 가게인가 보다.

현금계좌이체 할인이벤트

2만 원 이상 구매하면 적용되는 10%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었다. 글씨체 너무 귀엽다. 아기자기한 소품이나 식기류 엽서를 좋아한다면 홍대와 연남 왔을 때 가볼 만한 곳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