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비건만두] 플랜트 왕교자(plant-based Gyoza) 냉동만두 내돈내산후기

by HanyBuny 2023. 4. 9.
반응형

브라잇벨리 비건 플랜트 왕교자 만두를 내돈내산으로 구매해 봤다. 과연 맛은 어떨까? 비건 만두라 일반 만두와 맛이 많이 다르지 않을까? 궁금하다. 얼른 구워서 먹어봐야지~

플랜트 왕교자 만두

 

반응형

식물성이라 콜레스테롤과 지방이 0이지만 단백질 20g 함량 되어있다. 단백질과 섬유질을 높인 건강 선분으로 이뤄져 있는 만두! 한 봉 지당 385g씩 11개가 들어있다. 나는 살찌는 군만두를 좋아해서 ㅎㅎ 기름에 구워봤다.

비건만두 플랜트 왕교자

11개 다 먹으면 581kcal. 비건이지만 그래도 칼로리가 꽤 있구나? ㅎㅎ 나는 다이어트용으로 먹는 건 아니라서~ 맛만 좋으면 뭐 크크. 물론 맛있는데 살도 안 찌면 최고겠지만, 그런 건.. 없죠? 흑흑.

근본이 다른 고기맛 플랜트 비건 만두

플랜트 비건 만두는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식물성 푸드 브라잇벨리 독특한 음식으로 기분 좋게 배를 채우며 맛과 건강, 환경까지 챙기며 올가니카가 만들었다. 플랜트 왕교자 만두 조리법은총 4가지 방법이 있다. 다들 알고 있겠지만,  군만두 중불에 7-8분 조리, 찐만두로 끓는 물에 약 7분 찜조리, 에어프라이어 180도에서 약 9-10분 조리, 전자레인지에 약 2분 조리 방법이 있다. 나는 군만두로~ 기름 듬뿍 넣어서 살찌게 먹어야지 꿀꿀.

비건만두를 군만두로

플랜트 비건만두의 맛은?

플랜트 왕교자만두를 군만두로

식물성 고기와 야채가 들어있고, 씹히는 맛이 있다. 7가지 신선한 야채와 버섯 여러 야채와 양배추, 두부, 무가 들어 있어서 맛이 좋다. 만두피는 적당히 얇은 편이다. 밀가루 맛 안 나고 비건만두라서 고기 잡내가 없다.

간장과 함께 찍어먹는 플랜트 왕교자

노릇노릇 구워 먹으니 겉바속촉의 느낌! 거의 일반 만두랑 맛은 같고 저지방 고단백이라 식사대용으로 좋은 것 같다. 다이어트할 때 ( 찐만두로 먹으면) 좋을 것 같다. 적당히 싱거운 맛이라 간장에 찍어먹기에도 좋다.

플랜트 왕교자 속살

생각보다 일반 만두 맛이라서 놀라웠다. 오히려, 다른 저렴한 고기만두의 잡내가 없어서 더 좋았다. 

플랜트 왕교자 속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만두! 채식만두라고 하는데 말 안 하면 모를 정도의 맛이다. 부드럽고 야들한 속살이 매력적이었다, 식감도 좋고 양념도 진하지 않고 적당하다. 고기가 들어있지 않아서 오히려 담백하고 맛있다. 채식주의 만두인데 육식파인 나도 너무 맛있게 먹고 있다. 추천

플랜트 왕교자 비건만두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채식주의 비건만두라고 말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를 정도의 플랜트 왕교자 만두! 식물성 재료를 써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난다. 당면, 양배추, 대파 등의 만두소가 적당하게 들어있어서 다이어트하거나 채식주의 비건식품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인 플랜트 왕교자 만두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