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프로틴음료] 셀렉스 프로틴 내돈 내산 후기

by HanyBuny 2023. 6. 12.
반응형

나는 거의 2년 넘게 필라테스를 열심히 하고 있는데, (다른 식단 조절은 안함 ㅎㅎ) 초반에는 운동만 해도 몸이 좀 달라지는 것 같았는데, 조금 오래 하다보니 뭔가 정체기가 생긴 느낌이었다. 그래서 얼마 전부터 단백질보충을 위해 아르기닌이랑 프로틴 음료, 프로틴바도 먹고 있다. 최근에 구매한 셀렉스 프로틴 (프로틴 파우터)  후기를 써보고자 한다. 

셀렉스 프로틴

반응형

꼭 운동해서 먹는 것 뿐만아니라, 30대부터는 단백질 섭취를 꾸준히 해야 한다고 한다. 예전에는 이런 말을 들어도 그냥 흘려 들었는데, 요즘에는 그래! 단백질은 중요하지~ 하면서 단백질보충제추천을 받고, 단백질 드링크를 폭풍검색 후 주문하였다. 내가 프로틴 파우더를 검색하던 중에 가장 많이 검색된 셀렉스! 믿고  내돈 내산으로 1+1로 구매했다. 가격은 35,900원에 샀다. 그리고 단백질 음료를 넣어 먹을 수 있는 텀블러까지 선물로 받았다.  

내돈내산 인증

나는 카톡쇼핑하기에서 프로틴 파우더를 주문했고, 55% 할인행사로 샀다. 아마 자주 이 가격에 행사하겠지만 ㅎㅎ 왠지 득템한 기분~ NEW셀렉스 프로틴 304g 2캔과 텀플러를 받았다. 

셀렉스 프로틴

셀렉스 프로틴은 단백질 전문 기업이 설계한 단백질로 근육, 뼈 건강,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활력까지 기초부터 탄탄하게 설계한 단백질이다. 소화를 고려한 동식물성 단백질 균형설계라고 한다. 나는 고소한 맛으로 단백질파우더 형식으로 된 것을 주문했다. 

셀렉스 프로틴

셀렉스 프로틴 열량과 함양성분

셀렉스 프로틴 1일 섭취량은 3스푼(38g)이고, 열량은 165kal이다. 단백질과 칼슘, 비타민D, 마그네슘, 비타민B1, 판토텐산, 비타민B6, 비타민K, 나이아신, 비오틴, 아연이 함유되어 있다. 아연과 마그네슘을 따로 먹고 있었는데, 여기에 아연과 마그네슘까지 들어 있다니 좋았다.

셀렉스 프로틴

셀렉스몰 앱에 접속해서 가입한 뒤 제품 토드를 인증하면 포인트 자동 적립해준다고 한다. 

셀렉스 프로틴

뚜껑 아래에 뜯는 선을 따라서 뜯으면 된다. 

셀렉스 프로틴 개봉

뚜껑 따기 쉽게 되어있고, 열면 이렇게 계량스푼이 들어있다. 섭취방법도 적어져 있어서 그대로 타서 먹으면 되는데, 사진찍는데 냄새를 맡고 방해꾼이 나타나네 ㅎㅎ

분유같은 느낌의 가루

냄새도 고소한 냄새가 나며, 입자가 곱디고와서 진짜 분유같은 느낌이 난다. 어려서 동생 분유 많이 훔쳐먹었었는데 크큭 

방법도 아기 분유타는 방법과 동일하다. 나는 조금 진한 맛을 좋아해서 물을 조금 넣고 가루 프로틴을 더 많이 넣었다.

사은품으로 받은 셀렉스 맞춤형 텀블러

셀렉스프로틴쉐이크 맛있게 먹는 방법

처음에는 아 텀블러는 필요 없는데~ 했는데, 텀블러에 용량 맞춰서 먹으니 더 좋은 것 같다 ㅎㅎ 눈금이 있어서 여기에 타먹기 편하니깐 ^^ 맛있고 간편하게 셀렉스 프로틴을 먹는 방법은 물 200ml에 분말 2-3스푼을 넣으면 된다. 그리고 잘 흔들어 섞어서 먹으면 끝! 개인적으로 물은 200ml조금 안되게 넣고 분말은 3스푼 넣어 먹으면 진하고 맛있다 헤헤

물에 타본 셀렉스 프로틴

물 180ml정도에 분말 3스푼을 가득 넣었다! 

섞어본 셀렉스

넣고 흔들기만 하면 진짜 잘 섞인다. 입자가 얇아서 그런 것 같다. 정량으로 먹으면 약간 싱겁고, 싱거우면 살짝 비린 맛(단백질의 맛)이 느껴져서 나는 진하게 타 먹는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물에 타 먹는 것보다 우유에 타먹으니 ㅎㅎ 더 진하고 맛있다. 맛은 고소한 두유와 미숫가루 중간의 맛이라고 해야할까? 제조하기 나름이긴 하다 ㅎㅎ (이거 다이어트 하려고 먹는건데 ㅎㅎ 쩝쩝 박사는 계속 맛타령) 다 먹고 살자고 하는건데, 이왕이면 다이어트도 맛있게 하면 좋잖아요? 헤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 내산 솔직후기

두번째 사먹는 매일유업 셀렉스 프로틴. 처음에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를 사먹었고 ㅎㅎ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는 조금 더 저렴한 셀렉스 프로틴을 시켜봤는데 ㅎㅎ 역시 비싼게 맛있나? 개인적으로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가 더 맛있다. 이건 진자 비린맛이 1도 없고, 자꾸 분유처럼 수시로 퍼먹게 된다. 물론 지금 산 셀렉스 프로틴도 맛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단백질 음료를 맛으로 먹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으면 좋은거니깐 ^^ 물이나 우유에 타먹는게 조금 번거롭지만, 나는 매일유업에서 나온 프로틴 음료(드링크용) 는 너무 연해서 맛이 아쉬웠다.약간 물에 초콜릿 녹인 맛이라고 해야할까? 참고 다 먹었지만.. 나처럼 쩝쩝박사고 진하게 프로틴 음료 마시는 걸 좋아하는 사람은 프로틴 파우더로 사서 입맛에 맞게 타먹는 나만의 단백질 우유를 추천한다. 먹고, 열심히 운동도 하겠습니다. 건뚱 화이팅!! 재구매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