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인 기흥 맛집]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 최고의 족발 방문 솔직 후기

by HanyBuny 2023. 8. 31.
반응형

오랜만에 방문한 용인 기흥구청 근처~ 나는 족발을 사랑하지는 않는데, 족발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그래 오늘은 콜라겐 듬뿍 족발을 먹어보자! 하고 맛집추천으로 가본 내 인생 최고의 족발 본점. 기흥역 근처에 있다. 기흥구청이 본점이고 수지구청 쪽에 2호점이 있다고 한다.



내인생 최고의 족발

  • 주소: 용인시 기흥구 구갈로 72번 길 23 1층
  • 영업시간: 매일 16:00-00:50 / 일요일 16:00-24:00
  • 전화: 0507-1342-9587
반응형

내인생 최고의 족발

기흥구청 맛집 내인생 최고의 족발 위치와 주차

찾아봤을 때, 주차라고 쓰여있었는데, 전화해 보니 주차장은 따로 없다고 한다. 주변에 공영주차장을 이용.. 우리는 운 좋게 기흥구청 안에 주차했다. 우리가 방문한 날짜는 토요일이었고, 그냥 기흥구청에 주차하고 주차비 내자! 했는데, 무슨 이유인지 알 수 없으나 주차비가 무료! 헤헤. 위치는 기흥구청 건너편에 있다. 찾기 쉬운 편

내인생 최고의족발 내부

안에 테이블은 꽤 많았고, 신기한건 ㅎㅎ 테이블 위에 저렇게 티슈가 걸려있었다. 윽 ㅎㅎ 아무리 족발집이라도 ㅎㅎ 뭔가 벌레 잡는 끈끈이 같았달까? ㅠㅋㅋ

내 인생 최고의 족발 메뉴와 기본 반찬

메뉴판

메뉴는 인생족발, 불족발, 반반복발, 후라이드족발, 인생보쌈, 허니마늘보쌈, 반반보쌈, 족발 보쌈세트가 있다. 우리는 기본 메뉴인 인생족발 대. 4.3을 주문했다. 

내 인생 최고의 족발 기본 메뉴가 나왔다.  맑은 콩나물국과 샐러드, 무김치, 명이나물, 새우젓, 마늘, 쌈장, 상추 깻잎이 기본찬으로 나온다. 생각보다 콩나물국과 샐러드가 맛있었다. 헷

막국수

우아~ 서비스로 푸짐한 막국수가 나왔다. 달콤 새콤하고 콩나물과 양배추, 그리고 탱탱한 막국수면이 좋았다. 족발과 함께 먹으니 환상이었다

기본찬

가운데에 족발을 두면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는 온열판이 있다. 

쫄깃한 족발

그리고 빠르게 족발이 나왔다. 눈으로 봐도 사진으로 봐도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이 느껴진다.

족발의 쫄깃함

약간 오향족발처럼 쫄깃하고 부드러운 족발의 맛이다. 시장족발처럼 딱딱한 편육 같은 족발을 좋아한다면 아마 별로라고 하겠지만, 나는 부들부들한 족발을 좋아해서~ 맛있었다. 

명이나물과 함께

명이나물과 무생채를 넣고새우젓을 찍어 한 입~ 우리가 먹는 동안 사람들이 금방 꽉 찼다. 기흥에 유명한 맛집인 것 같다. 다들 회식하러 오기도 하고, 어른들 모임도 많이 하는 것 같았다. 

막국수 한 입

족발 한 입 먹고 개운한 막국수 한 입을 먹으니 자꾸 자꾸 들어가는 맛이었다. 여자 3명이 와서 대사이즈를 시켰고, 몇 점 남기고 다 먹었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 내산 솔직 후기

오향족발처럼 부드러운 맛의 내 인생 최고의 족발의 족발, 막국수가 서비스로 나와서 함께 먹으니 더욱 맛있었음. 함께 나온 샐러드와 콩나물 국도 시원하고 맛있었음. 기흥구청이나 수지구청에서 회식하거나 맥주나 소주한 잔 하기에 좋은 곳. 내 인생최고의 족발! 추천.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