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맛집] 데이트, 모임 장소 추천 이탈리안 요리 플러피(FLUFFY)방문후기

by HanyBuny 2023. 9. 11.
반응형

여의도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플러피~ 오늘은 뇨끼가 많이 먹고 싶었다.  사람이 너무 많지 않고 조용한 맛집을 찾던 중에 발견한 여의도 맛집에 다녀온 후기



  • 주소: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길 31 디스트릭 Y 지하 1층
  • 영업시간: 화-토 11:30-22:00 일,월 휴무
  • 전화: 0507-1313-5970
반응형

플러피 입구

플러피는 Contemporany Dining을 즐길 수 있는 여의도 핫플레이스입니다. 분위기 좋은 소개팅, 기분 좋은 데이트, 즐거운 모임의 시간을 플러피에서 가져보세요. 트렌디한 이태리 요리와 모던한 분위기로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립니다.


플러피 내부

위치는 여의도 드리스틱Y에 있다. 여의도 sk증권 빌딩을 찾아가면 된다. 여의도와 샛강역 사이에 있고, 지하철로 온다면 샛강역 1번 축구가 제일 가깝다. 주차는 sk증권 지하에 주차하고 주차인증을 하면 2시간 무료주차를 해주신다. 

디스트릭Y

여의도 sk 증권 지하 1층에는 은근 맛집들이 ㅁ낳다. 샤브하우스, 모던놀랑, 남기분면, 플러피, 크레이지후라이, 추어탕, 경천애인 2237, 삼육공 등등~

플러피

우리는 미리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예약하지 않아도 식사를 할 수 있긴했다. 다만, 자리가 가운데 자리만 남아있었다. 

자리에 앉아~

자리에 앉아서 플러피 메뉴판을 보았다. 

플러피 메뉴는 플러피 2인, 3인 세트메뉴, 샐러드, 파스타, 피자, 뇨끼, 라조또 등 다양하게 있었다.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트러플크림뇨끼 28,000원. 루꼴라 피자 21,000원, 관자 레몬버터 파스타 24,000원 그리고 화이트와인,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다. 

기본식전빵

빵은 치아바타 스타일이고, 트러플오일과 후추가 뿌려진 버터에 찍어먹으니 고소하고 맛있었다. 

트퍼플 크림뇨끼 28,000원

여의도 플러피의 시그니처 메뉴인 트러플 크림뇨끼. 값에 비해 음~ 나는 그냥 그랬다. 양은 많았으니 트러플 풍미와 양송이버섯이 좀 적은 편이었다. 개인적으로 뇨끼는 여의도 테이스팅룸이 더 맛있는 것 같다. 

트러플 뇨끼

위에 뿌려진 감자튀김?과 함께, 찍어먹으면 바삭하고 조금 더 맛있었다. 

관자레몬버터소스파스타

메뉴를 주문할 때 관자와 아스파라거스, 레몬버터소스를 곁들인 파스타라고 했는데, 내가 주문해서 먹어보니, 아스파라거스는.. 없었다. 아쉽다. 아스파라거스 좋아하는데~ 버터에 구운 관자는 너무 맛있었다. 

루꼴라피자

피가 끝부분이 조금 타서 ㅠㅋ 약간 탄맛이 났지만, 루꼴라 피자 자체는 담백하고 맛있었다.  플러피에서 식사를 해보니, 내가 블로그에서 본 음식들의 모습과 조금씩 달랐다. 같은 메뉴인데, 계속 연구해서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았다.  메뉴양은 여자기준 1인 1 메뉴 해야 한다.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은 편이다. 

맛있는 한끼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 내산 솔직 후기

여의도 맛집 플러피는 테이블 간격이 넓어서 모임이나 데이트, 소개팅하기 좋은 장소. 여의도에서 주차 무료, 편리하게 할 수 있음. 직원분들 너무 친절함. 메뉴 모두 적당히 맛있는 편이며, 뇨끼의 양이 파스타보다 많았으나, 개인적으로 여의도 테이스팅룸뇨끼가 조금 더 맛있었음. 재방문의사 별 3.5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