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루이비통 가방] 남자 서류가방 추천 슬림 브리프케이스 구매후기

by HanyBuny 2023. 7. 8.
반응형

오늘은 드디어 주문해서 받아온 루이비통 남자 서류가방, 브리프케이 후기를 써보고자 한다. 주문하고 웨이팅은 5일 정도 걸렸고, 지난 주말에 상품을 수령해 왔다. 주문한 곳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루이비통 매장이었고, 주말기준 웨이팅 30분 정도였으며, 미리 주문한 경우에는 수령할 때 바로 입장가능했다. 웨이팅 할 필요 없었다.


루이뷔통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

  • 주소: 영등포구 영등포동 4가 434-5 명품관 1층
  • 전화: 02-3432-1854

루이비통 남자 비지니스백

왼쪽 브리프케이스 4,510,000원, 오른쪽 삭플라 호리존탈 지페 3,950,000원이다. 

루이비통 남자 서류가방

슬림 브리크 케이스 블랙, 그레이  4,230,000원이다. 

루이비통 브리프케이스

포르트 도큐멍 보야주 PM 4,190,000원  프로트 도큐멍 보야쥬 모노그램 3,380,000원이다. 

루이비통 남자 서류가방

포르트 도큐멍 보야주 PM  2,660,000원이다. 아흐~ 이건 너무 투머치 루! 이! 비! 통! 인 것 같다 ㅎㅎ 개인적으로~ 여자는 모노그램 괜찮은데, 남자는 좀 ㅎㅎ(참고로 내 가방은 모노그램이 좋아서 모노그램으로 샀음 ㅎㅎ)

반응형
LOUIS VUITTON 남자 서류 가방

루이비통 남자 서류가방

우리가 고른 가방은 슬림 브리프케이스 M30810이다. 이 서류가방은 클래식한 서류 가방의 스카일리시한 대안이 되어줄 새로운 슬림 브리프케이스. 풍부한 질감의 타이가 가죽 소재. 루이비통의 트렁크 제작 헤리티지를 연상시키는 강화된 모서리와 톤 배색을 이루는 금속 LV 이니셜 등 세련된 디테일이 특징이다.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수납공간 및 조절형 스트랩을 구성한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가격은 4,230,000원이고 크기는 길이 40*높이 29* 너비 4 정도이다. 패딩 처리된 노트북 수납공간이 있으나 16인치 미만 노트북만 수납이 가능하다. 

루이비통 공식 홈페이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루이비통에서 구매했으며, 남자 서류가방이 어러 가지 종류가 있었으나 한 개당 제품은 거의 1-2개 정도가 전부였다. 여자 가방은 꽤 많던데 ㅎㅎ나는 발견하지 못한 가방의 흠집을 발견해주신 점원이 주문으로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해 주셨다. 그리고 일주일 뒤!!

루이비통 브리프케이스

루이비통 슬림 브리프 케이스 컨디션을 확인하는 중~ 꼼꼼하게 확인해 주셨고, 상태 좋았다. 카우하이드 가죽스트리밍이 고급스러웠고, 전체 올블랙에 LV시그니처가 있는 강화된 모서리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깔끔한 디자인!!

루이비통 언박싱

박스가 좀 작은 듯 하네? 브리프 케이스에 맞는 상자가 없는 건가? 양쪽으로 볼록해졌다. 어서 아가를 꺼내줘야 할 듯!!

슬림 프비프 케이스

우선 소가죽 질감이 너무 고급스럽고 좋았고, 모노그램이 잔뜩 있는 가방이아니라서, 더욱 심플해서 마음에 들었다. 색상도 블랙이라 어느 옷에도 잘 어울릴 듯하다. 

모서리에 있는 LV

아무리 깔끔하고, 티 안나는 명품을 좋아한다지만, 그래도 400만원을 넘게 주고 샀는데 너무 티가 안 나면 속상하잖아? ㅎㅎ 그래서 모서리 부분에 이렇게 LV 시그니처가 있는 부분까지 마음에 들었다. 이거 없으면 질 좋은 그냥 가죽가방이지 

서류가방 스트랩

브리프 케이스에 스트랩이 있어서 어깨에 걸쳐서 들 수 있어서 좋았다. 프라다에서 본 브리프케이스는 스트랩이 없어서 탈락!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하고, 길이 조절도 가능하다. 최소 스트랩 길이는 56cm이고 최대 스트랩 길이는 62cm이다. 

스트랩 연결

스트랩은 앞 뒤로 엇갈리게 연결하는데, 불편한거 아냐? 했는데 생각보다 편했다. 스트랩 금속에도 루이비통의 디테일이 숨겨져 있었다. 잠금장치와 고리에 다 루이비통이라고 써져 있었다.

루이비통 브리프 케이스 내부

루이비통 서류가방 내부는 우선 지퍼형 잠금장치가 있고 텍스타일의 안감으로 되어있다. 그리고 대형 메인 수납공간이 있으며 패딩 처리된 노프북 수납공간이 별도로 있어서, 노트북 케이스를 굳이 따로 하지 않아도 된다. 

루이비통 슬림 브리프케이스

가방 자체에 각이 잡혀있어서 따로 이너백을 구매하지 않아도 될 것 같은 슬림 브리프 케이스. 핸들 그립감도 좋고, 프라다 사피아노보다 가벼운 편이라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루이비통 서류가방.  자 이제 멋진 가방 장착하고 돈 많이 벌어오길 30대 40대 50대까지 나이 상관없이 유행 없이 들고 다닐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의 남자 서류가방으로 추천!!  선물용으로 좋은루이비통 슬림 브리프 케이스  M30810 좋은 가방에 돈~~ 많이 많이 담아봅시다!!

 

아참! 루이비통 할인해서 사는 꿀팁은 예전 포스팅에~ 매달 이렇게 가방 두 개씩 사면 좋겠다 헤헤

 

https://hanybuny.tistory.com/154

 

[루이비통 신상] 타엠스퀘어 루이비통 쁘띠드 팔레 (Petit Palais)저렴하게 사는 법

요즘 주말에 명품매장에 웨이팅이 많이 줄었다. 일요일 오후 5시 기준 루이비통 30분 대기. (이 정도면 얼마나 양호한가 ㅎㅎ) 예전에 코로나 한참 심할 때는 아침에 가도 그날 영업마감시간까지

hanybuny.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