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퍼스널컬러진단] 서울 디어유어컬러에서 퍼스널컬러진단 솔직후기 (가격, 서비스)

by HanyBuny 2023. 7. 12.
반응형

나의 퍼스널 컬러는 무엇일까? 과연 나에게 맞는 화장과 옷을 입고 다니는 걸까? 아니면 ㅎㅎ 그냥 내가 좋아하는 대로 어울리지도 않는데 하고 다니는 걸까? 인생 3n차! 살면서 갑자기 궁금해졌다. 그러던 중 친한 친구 추천으로 다녀온 퍼스널 컬러진단. 사실 요즘 많은 퍼스널 컬러 진단해주는 곳이 있는데, 어디로 가야 할지 잘 모르겠고, 가격대도 있는 편이라 이왕 가는 거면 검증된 곳으로 가고 싶었다. 그래서 친구가 좋았다는 서울 송파 문정동 가든파이브에 있는 디유어컬러에 예약하고 다녀왔다.(+나의 펫 동생과 함께) 그럼 솔직 후기 고고

디유어컬러

반응형


디어유어컬러

 

  • 주소: 서울시 송파구 충민로 66  가든파이브 라이프 테크노관 7층 T-7014호
  • 전화: 0507-1419-7677
  • 영업시간: 매일 11:00-20:00
퍼스널컬러진단 디어유어컬러 예약방법 및 위치

예약은 미리 카카오플러스 친구에서 디어유어컬러 친구추가를 한다음 채팅을 활용해서 예약하면 된다. 또는 전화로 해도 된다. 생각보다 요즘 핫해서, 예약하기가 쉽지는 않았다. (주말기준)

디유어컬러 예약방법

주말은 조금 더 빠르게 예약해야하는 것 같고, (특히 토요일), 우리는 빨리 받아보고 싶어서 7월 9일 일요일 오전으로 시간을 잡았다. 한국사람들 부지런하다 진짜~ 예약하고 나면 미리 금액 전부를 입금해야 한다. 그래야 예약이 되는 시스템이다. 환불규정은.. 잘 모르겠네? 참고로 예약 변경은 한 번 일정 조정 할 수 있다고 봤다.

디어유어컬러 위치

아무래도 전화예약보다 친구추가 채팅창이 편한 이유는 이벤트 특가 및 비용, 예약문의, 주차 및 가는 방법, 예약 변경 및 취소 규정까지 다 확인해 볼 수 있다. 나는 방문하기 전에 어디로 가야하는지 찾아봤다. 자세한 안내와 함께 동행한 친구가 있어서 찾기 어렵지 않았다. 참고로 자차로 이용하면 주차권을 제공하니 주차는 무료로 지원된다. (2시간)

가격표

퍼스널 컬러 진단 가격

요즘 퍼스널 컬러 진단 가격이 많이 비싸졌다. 내가 몇년 전에 찾아볼 때만 해도, 5만 원대로 있었던 것 같은데~ 이제 거의 10만 원 넘는 곳도 있는 것 같다. 디어유어컬러는 베이식 코스 75,000원이고 스페셜은 110.000원이다. 친구 추천으로는 베이직코스도 충분히 좋았다고 해서, 나는 동생과 함께 베이직 코스 2인으로 예약했다. 2인일 경우 만원 할인! 총 13만원을 선 입금했다. 두근두근

 

퍼스널 컬러 진단 전 준비사항

1. 맨얼굴로 진행되며 스킨 로션 또는 백탁없는 선크림까지만 바르고 방문해주세요.

   립틴트는 예약 당일에 절대 금해주세요

2. 진단 시 안경과 컬러렌즈 착용이 불가능합니다. 시력 교정이 필요하신 고객님들은 투명렌즈를 착용해주세요

3. 사진 촬영 가능하나 녹음이나 영상은 안됩니다.

4. 염색모가 남아있는 경우 흰 두건으로 헤어를 가리고 진행합니다.

5. 파우치 진단을 위해 평소 쓰시는 메이크업 파우치를 챙겨와주세요.

6. 스페셜코스 고객님께서는 얇은 옷 착용을 권장드립니다. (카라, 후드, 폴라, 스타킹, 레깅스 안됨)

7. 예약 시간을 꼭 준수해주세요. 

퍼스널 컬러 진단 당일

디어유어컬러입구

주차는 가든파이브 라이프관에 하면 되고, (주차 시설 좋았음) 디어유어컬러는 매장이 작았다. 그래도 2명이 받기에 적당했으며, 각오하고 가서 그런가? 찾는 것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다. 안에 올라가면 저렇게 반투명으로 막힌 사무실이 가득하다. 넘버로 찾아야 함. 7층 T-7014 

퍼스널 컬러 베이직 진단

디유어컬러 진단

도착하면 테이블에 앉아서 간단한 체크리스트를 작성한다. 내가 좋아하는 색, 싫어하는 색, 내가 원하는 나의 느낌 등등을 적는다. 그리고 나서 저 흰색 기계로 나의 피부톤을 직접 측정해 주셨다. 그냥 보고 내가 웜톤인지 쿨톤인지 말하는게 아니라 정확한 수치로 나와서 더 믿음이 가고 좋았던 것 같다. 

피부색측기로 측정

아하! 기계가 아니라 ㅎㅎ 피부색측기라고 하는구나 피부 색측기를 통해 나의 피부톤 색을 측정받고나서 카톡으로 직접 보내주신다. (당장 기억못해도 괜찮음 ㅎㅎ)

피부색측기로 측정한 색

깜둥이 아닙니다!! 다들 심지어 약간 밝은 편이라고 하셨슴돠~!! 나의 볼색과 목색을 각각 측정해서, 얼굴 기초 베이스 및 파우더 색상을 어느 것을 쓰면 좋을지, 그리고 얼굴에 쉐딩을 하면 좋을지 아닐지까지 말해주신다. 굿굿

나의 신체 고유색

그리고 나서 내가 좋아하는 색과 싫어하는 색으로 고르라고 하셨다. 신기하게 그냥 고른 건데, 나도 동생도 어느 정도 맞았다. 재밌다. 이래서 사람들이 타로를 보러 가니나? 우리가 귀가 얇은 건가? ㅎㅎ 암튼 재미로~

드레이핑 진단 퍼스널 컬러진단

미용실에 온 것처럼 흰 천을 두르고, 나는 머리 염색을 하지 않아서 다행 머리에 흰 천까지는 두르지 않았다. 조명을 환하게 밝히고 전신거울 앞에 앉아서 여러 톤은 천을 얼굴 밑에 가져다 대본다. 

맨 처음 시작은 골드와 실버로 하는데, 퍼스널 컬러는 얼굴이 밝게 보이는 게 목적이 아니라, 잘 어울리는 색을 찾아야 한다고 하셨다. 실버가 잘 어울리는 줄 알았는데, (왠지 환하게 밝혀져서?), 나는 골드였다.. 껄껄

그러고 나서 본격적으로 웜톤인지 쿨톤인지, 브라이트인지 뮤트인지 하나하나 찾아 주셨다. 자꾸 보다 보면 내가 어느 색과 함께 있을 때 옷이 아니라 내가 돋보이는지 알 수 있었다.

퍼스널컬러진단

지금 보니 남자도 와서 하는구나~ 넥타이도 색상별로 있네!  저기 있는 색으로 다 진단이 끝난 다음에 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베스트 색상들과 웨스트 색상들을 다시 한번 보여주신다. 맨얼굴에 조명받고 있어서 색상을 가져다 두었을 때 더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 있었다. 나는 원래도 별로 선호하지 않았던 강렬한 빨강, 파랑, 노랑 색은 실제로 내 얼굴에도 맞지 않았다. 기가 막히게 알고 있었네? 헤헤-  그러나 나는 봄 웜톤이지 않을까? 했는데 나는 가을 뮤트였다.  그리고 나는 블랙을 사랑했는데.. 허허 검정이 잘 어울리지 않는다고 한다. 약간의 베이지와 그레이가 섞여야 잘 어울린다고... 

파우치 진단

퍼스널 컬러진단이 끝나고 나면 파우치 진단을 해준다. 내가 평소에 즐겨 쓰는 화장품을 가져가면 나의 컬러와 어울리는 것과 아닌 것을 구분해 주는데, 신기하게 내가 어울리는 것이 꽤 많았다. 3n년차 살다 보니 자연적으로 나에게 맞는 것을 찾아갔던 것 같다. 그래도 놀라운 것은 나는 평소에 립을 진하게 하지 않는데.. 연한 코랄 립스틱으로 살고 있었음 (봄 웜이라고 생각) 근데 내가 약간 진한 가을 딥 립스틱이 어울린다고 하셨다. 설마~ 했는데. 추천해 준 립스틱을 발라보니.. 사실이었음..한 번도 발색해보지 않은 색이라 나는 약간 어색했지만, 동생도 친구도 이게 훨씬 낫다며...

가을뮤트에게 잘 어울리는 립스틱

선생님께서 추천해준 가을뮤트에게 베스트인 립스틱. 쓰리씨이 벨벳 립 틴트, 롬앤 제로 벨벳 틴트 22 그레인 누드, 맥 544 비지니스 캐주얼이다. 당장 사야지~ 그동안 립스틱은 연한 봄코랄 쪽을 많이 쓰고 있었던 듯 ㅠ 파우치까지 진단을 받고 나면 나와 같은 연예인을 보여주신다. (기록할 필요 없음 ㅎㅎ 나중에 카톡으로 다 보내주심)

가을뮤트

가을 뮤트 연예인으로는 신세경과 정유미가 있다. 옐로 베이스에 따뜻하고 차분한 색이 어울린다고 함. 특히 베이지와 아이보리 계열. 

가을 뮤트의 베스트 워스트

와 이렇게 베스트 스타일링과 워스트 스타일링으로 보니 진짜 맞네~ 나는 그래도 그동안 블랙만 빼고는 거의 맞게 살아온 것 같다. 강렬한 색을 원래 별로 안 좋아했었음 ㅎㅎ 이 외에도 나에게 맞는 머리색, 주얼리 색상, 어울리는 향수와 가방을 추천해 준다. 잘 숙지하고~ 가을뮤트 여신으로 다시 태어나야겠다! 당분간 또 화장품 옷 사러 가야겠네! 나는야 소비요정

디어유어 퍼스널컬러진단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한 번쯤 꼭 받아보면 좋을 것 같은 퍼스널컬러진단. 요즘에 나의 퍼스널 컬러에 맞는 화장법 쿨톤, 웜톤, 뮤트, 브라이트 이렇게 나오면 나는 뭘까? 늘 궁금했었는데.. 그 궁금증이 해결되었음. 속 시원하다 ㅎㅎ 드레이핑 진단 재미있고, 디어유어컬러진단 선생님 친절하심. 나에게 맞는 색상, 옷, 팩트 색상, 립스틱, 화장품 등을 추천해 준다. 미리 받아봤다면 그동안 돈낭비 조금 덜했을 텐데.. 뿌엥 가지고 있는 은근 쿨톤 립스틱과 봄톤 립스틱.. 한 때 코덕이었는데.. 그래도 써야지 뭐! +그리고 얼른 가을 뮤트템으로 당장 사러 가야지! 나의 방앗간인 올리브영부터.. 소비요정 출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