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서울대 가볼만한 곳] 낙성대 중고서적 흙서점 헌책방

by HanyBuny 2023. 3. 21.
반응형

내가 직접 다녀온 솔직후기! 와 이런 옛날 느낌의 헌책방 정말 오랜만이다. 반가워라~ 외국에는 진짜 오래된 서점들이 많은데, 한국은 다 대형서점들만 가득해서 좀 아쉬웠는데. 샤로수길 근처에 갔다가 흙서점을 찾았다.

흙서점의 입구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듯한 서울대 입구에서 샤로수길의 끝/ 낙성대 근처(4번 출구) 흙서점 정확히는 행운동 관악플라자 뒤편에 위치하고 있다.

반응형

서울대입구/ 낙성대 헌책방 흙서점

흙서점 앞에 책들은 500원 1000원이고, 안에 있는 책들도 가격이 있는데 다 몇천원 정도였다. 만원이면 무겁게 책을 사올 수 있을 듯하다.

서울대입구/ 낙성대 헌책방 흙서점의 소개

들어와서 잠깐 혹은 오래 충전해 가세요. 충전기 있습니다~ 구경. 조사. 메모 자유롭게 해가도 됩니다. 길 물어보는 집! 예식장 찾으세요? 저한테 물어보세요. 너무 자상하고 귀여운 사장님의 문구~ 자! 들어가 보자!

서울대입구/ 낙성대 헌책방 흙서점

없는 책 없이 다 있는 흙서점의 중고 서적들 인생이란 무엇인가부터 허영만의 식객, 영한사전, 행정법개론, 법률책, 정치책 등 없는 게 없다. 

흙서점에 있는 어린이 및 영어책

흙서점에는 어린이 동화 및 어린이 영어책들도 있었다.

흙서점에 있는 어린이 영어 일기 책

귀여운 책이다~ 내 수준에 맞을 것 같은데? 크큭

서울대입구/ 낙성대 헌책방 흙서점

흙서점에 들어오면 오래된 책냄새를 맡을 수 있다. 주말 4시에 갔었는데 사람도 몇 명 있었다. 이곳에서 보물찾기 하듯 책을 찾아볼 수 있다.

서울대입구/ 낙성대 헌책방 흙서점 외국어 서적들

외국어 서적공간도 있었는데 영단어 책, 해커스 토익부터 베트남어까지 다양하게 있다.

흙서점에서 발견한 고흐

대형서점만 다니다가 진짜 오랜만에 헌책방에 오니 스스로 책을 찾는 재미도 있고, 오래된 책을 보며 추억에 잠기기도 했다.

흙서점에서 만난 그리스로마신화 만화책

동생이 어렸을 때 좋아해서 모으던 그리스로마신화책도 있네. 반갑다 


샤로수길에서 한 번쯤 들려보면 좋을 헌책방 흙서점! 한 번 들어오면 시간 가는 줄 모를 것 같다.

찾았다! 흙서점에서 보물

일반 서점에서는 구하기 힘든 책들도 많이 있다. 희귀 도서 단돈 5천 원

흙서점에 가득히 쌓인 책들

아직 정리하지 못한 책들도 가득하게 쌓여있다.

나름 정찰제인 흙서점

하지만 가격표가 없는 책들도 많았음 ㅎㅎ 요즘 핫한 샤로수길에서 가볼 만한 곳! 예전의 추억이 몽글몽글~ since 1986 흙서점에서 추억여행하며 보물찾기 하세요


흙서점

  • 주소: 관악구 남부순환로 1916, 낙성대역 4번 출구
  • 영업시간: 매일 12:00-23:00 / 일요일 15:00-23:00 (마지막주 일요일 휴무)
  • 전화: 02-884-845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