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 내돈내먹 솔직리얼후기

by HanyBuny 2023. 3. 29.
반응형

정성을 담아낸 불고기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를 내가 주문해서 내가 먹어보고 남기는 솔직한 후기를 써본다. 남의 살은 언제나 먹고 싶고 맛있는 법! 가격도 저렴한데 한우라니~ 너무 기대된다. 간편하게 먹고 싶어서 주문해 봤다.
 

반응형
진짜 한우 담은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

  총 3팩을 구매했고, 배소은 3일정도 걸렸다. 아이스 포장 잘 되어서 왔고, 조리사진 보니 맛있어 보이네~ 얼른 해 먹어 봐야지! 양은 200g이고, 한우가 76%라고 쓰여있음. -18도 이하로 냉동보관해야 한다고 해서 나머지 두 개는 바로 냉동고로 고고

한우공방에서 주문한 언양식 불고기 3팩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 원재료 및 함양

조리 시 냉장으로 해동해서 기름을 두르지 않은 후라이팬 또는 석쇠에 불고기를 그대로 올려 중불에서 5-6분간 충분히 뒤집어가며 노릇하게 구워주면 된다고 한다.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 속 모습

안에 크기는 그리 크지않다. 성인 여성 손바닥보다 조금 큰 정도?  1인용으로 적당하며 동그랗고 납작하게 포장되어 있다. 

언양식 불고기 두께

진짜 한우를 담은 언양식 불고기 두께는 약 0.7mm 정도? 뒤집을 때 찢어지지 않을 정도의 적당한 두께이다.

후라이팬에 올려 놓은 언양식 불고기

언양식 불고기는 약간 떡갈비 같은 느낌이구나~ 기름을 두르지 않은 후라이팬에 중불로 올려두었다.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

점점 익어가면서, 기름이 스스로 나왔다. 근데 냄새가 좀 수상하기 시작함.. 원래 맛있는 고기를 구울 때 특히 양념고기는 냄새가 너무 유혹적인데, 한우공방언양식 불고기는 좀 고기냄새가 좋지 않았다. 그래도 맛있기를 기도하며~ 열심히 굽굽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 완성

 노릇하게 앞뒤로 잘 구운 뒤 그릇에 담아 보았다. 사진은 아주 그럴싸하게 나왔네 크큭
자 과연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의 맛은?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 한입~

나는 7-8분정도 구워서 살짝 양념갈비 탄 듯한 느낌으로 먹었는데,, 하? 이게 뭐죠?

한우공방 언양식 불고기

역시 싼게 비지떡일까? 처음 고기 구울 때 나는 특유의 냄새나는 소고기의 향이 다 굽고 나서도 났다. 좀 많이 역했음 ㅠㅠ나만 예민해서 아니고, 같이 먹어본 친구도.. 아쉽다고 했다. 다시 주문해서 먹을 것 같지 않은 한우공방 진짜 한우 담은 언양식 불고기이다. 한 입 먹고.. 다 버렸다. 아까워라~ 아까워도 먹을 수가 없었다. 차라리 맛있는 호주산 불고기가 더 나을 것 같다. 혹시나 3개 중에 한 개만 유난히 냄새나는 건가 해서, 다른 한팩도 먹어봤는데 똑같음... 흑흑. 다음번에는 맛있는 불고기 성공해 봐야지~ 내돈내먹 솔직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