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남동맛집] 서울 3대 텐동 맛집- 저스트 텐동 인생맛집 된 솔직후기

by HanyBuny 2023. 4. 21.
반응형

연남동 핫플이라는 저스트텐동!! 연남동 데이트 코스로 딱인데, 전에 주말에 왔을 때 길고 긴 웨이팅을 보고 포기했었다. 오늘은 평일이니깐 다시 도전해 볼까? 하고 왔다. 나는 목요일 6시 반에 방문했고, 3자리 정도 남아있었다. 운이 좋았던 걸까? 평소에 텐동 먹고 싶다 한 적이 없는데, 저스트 텐동을 다녀온 후 지금 텐동앓이 중.튀김 맛집인 나의 인생 맛집 저스트 텐동.  '서울 3대 텐동 맛집'  솔직 후기를 남겨봐야지


저스트텐동 연남본점

  • 주소: 마포구 동교로 46번길 3
  • 영업시간: 매일 12:00-21:00 (15:00-17:00 브레이크타임)
  • 전화: 0507-1471-7816
반응형

저스트텐동 입구

단체석 가능하다고 하는데, 가능하지 않을 것 같은 내부이다 ㅎㅎ 포장되고, 너무 좋은 것은 반려동물 동반 가능하다는 점이다.

저스트텐동(just tendong) 입구

저스트 텐동 주차는 인근에 노상주차장을 이용했다. 홍대/ 연남은 주차하기는 힘든 것 같다. 그래도 평일이라서~ 많이 돌지 않고 주차했다.  입구는 1층이지만 매장은 계단을 몇 개 내려가야 있다. 반지하의 매장~ 들어가 보자

저스트텐동 내부

저스트 텐통 내부는 넓지 않다. 아담한 가게~자리 테이블도 많지 않았고, bar자리도 3 테이블정도 있다. 우리는 바테이블에 앉았다. 4인테이블 3개, 2인테이블 2개, 바테이블 3자리. bar테이블에 앉은 이유는 튀김을 만드는 모습을 보면서 먹고 싶어서 헤헷

저스트 텐동 메뉴판

 

저스트 텐동 메뉴판

세트 메뉴가 있어서, 메뉴 고민하는 사람에게 좋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세트 2번에 햄감자샐러드 추가. 한라봉에이트 추가 했다. 두근두근. 텐동 단품가격은 11,900원~ 16,900원 정도이고 세트로 주문하면 아주 조금 할인되는 가격이다.

저스트 텐동 기본 메뉴

김치와 무 피클 그리고 장국이 먼저 나왔다. 다른 텐동집에는 잘 안 나온다고 하는데~ 김치보다 피클이 더 맛있다. (참고로)

저스트텐동 bar 자리에 앉은 이유

저스트텐동 bar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기다리면서 이렇게 요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바삭바삭 튀겨지는 모습을 보고 있으니, 눈이 즐거웠다. 오픈형 주방 최고~

저스트 텐동

요리하는 내부를 직접 볼 수 있으니 손님으로서는 좋았다.

감자샐러드와 토마토 절임

먼저 나온 음식은 감자샐러드와 토마토 절임, 그리고 한라봉에이드! 토마토 절임 이게 3천 원이야? 했는데 먹어보고 아 인정! 새콤달콤한 맛이 나고 텐동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음식인 것 같다. 신기하고 맛있는 맛

토마토 절임

애피타이저로 먹기보다는, 텐동과 함께 먹는 게 더 좋다.

감자샐러드

감자샐러드 위에도 겨자가 뿌려져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좋았다. 누구나 생각하는 마요네즈에 감자 햄 야채가 섞인 바로 그 맛. 마요가 들어가는데 맛이 없을 수가 있을까?

저스트텐동 세트 2번 메뉴

우앙 드디어 나왔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B set. 저스트텐동, 스페셜텐동, 토마토절임, 냉가락국수+감자샐러드 추가 +한라봉에이드 추가이다.

냉우동이 나왔다.

마지막에 나온 냉가락국수까지 완벽한 모습 크흐흐흐흐

 

'저스트 텐동 맛있게 먹는 방법'

  1. 준비된 앞접시에 튀김을 옮겨준다. 
  2. 수란과 소스가 뿌려진 밥을 잘 비벼준다. (김튀김을 같이 비벼주면 더 맛있다)
  3. 맛있는 튀김을 밥과 함께 먹는다. 끝

자 먹보 준비됐지? 

저스트 텐동 냉우동

와 이거 없었음 어쩔 뻔? 진짜 맛있다. 저스트텐통 간다면 텐동을 다 먹기 위해 꼭 시켜야 할 냉가락국수. 나는 참고로 와사비 마니아라서 너무 맛있었다. 느끼함을 싸악 잡아준다.

섞여지는 냉우동

당연히 국물 있는 냉우동을 생각했는데, 간장비빔 고추냉이의 맛? 그리고 굉장히 시원했다. 얼음도 없었는데~ 신기했다. 여기 냉우동과 함께라면 텐동 2개도 뿌실 수 있을 것 같다.

저스트텐동의 기본메뉴 저스트텐동

새우 2개, 단호박, 오늘의 채소, 느타리, 꽈리고추, 김, 수란이 들어있다.

저스트텐동의 스페셜 텐동

붕장어 1/2마리. 흰살생선, 새우 2마리, 단호박, 아스파라거스, 베이컨우엉마끼, 팽이버섯, 꽈리고추, 김, 수란이 들어있다. 

안에 밥과 양념은 동일하게 들어있다. 곤드레와 간장 그리고 수란을 터트려서 비벼먹으면 된다. 약간 장아찌 같은 게 들어있어서 밥이 담백하고 고소하다.

저스트텐동

맛은? 맛은?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는데~ 바로 앞에서 주문과 동시에 튀겨서 주니 말해 무엇하리. 진짜 너무 맛있다. 순살생선튀김도 진짜 맛있었다. 전반적으로 텐동이 짜지 않고 바삭하고 맛있다.

저스트텐동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나의 인생텐동맛집 연남동 저스트 텐동 JUST TENDONG 왜 사람들이 그렇게 웨이팅 해가면서 기다리는지 알 것 같은 맛이었다. 하지만 나는 또 평일에 와서 먹어야지. 튀김 맛집~ 입에서부터 바삭함과 고소함이 느껴지는 텐동의 맛. 스페셜 텐동과 냉우동 완전 강추. 둘이서 5만원 미만으로 배터질 수 있는 가성비 맛집 저스트 텐동. 연남 내돈내산 맛집으로 인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