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번쩍피자] 배달피자로 주문해본 반반피자 냠냠한 솔직 후기

by HanyBuny 2023. 4. 11.
반응형

주말에 아무것도 하지 않고 뒹굴거리다가 배달앱을 켜고 배달피자를 검색하다 발견한 번쩍 피자! 어디 한 번 주문해 볼까? 역시나 내돈내먹으로~배달피자맛집이길 기대하며~  많은 메뉴 중에 반반피자로 주문해봤다. 

번쩍피자

나는 배민에서 시켰는데, 가게를 찾아보니 매장에서 먹을 수는 없고 배달만 전문으로 하는 피자인가 보다~ 다른 지점들도 있는 거 보니 체인이구나! 체인이면 또 어느 정도 맛은 보장된 거니깐 ^^

 

1. 번쩍피자의 장점- 배달팁 무료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배달팁 5천 원도 시켜 먹어본 적 있음 ㅠㅠ 번쩍 피자는 배달비 무료!!  엄청난 장점이당 크큭 평점도 4.9이라니 기대되는구나 호

반응형

2. 번쩍피자의 메뉴

번쩍피자 대표메뉴
번쩎피자 인기메뉴
번쩍피자 인기메뉴
번쩍피자 사이드메뉴
번쩍피자 사이드메뉴

이 외에도 피자 종류가 다양해서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역시 짬짜면처럼~ 있는 반반메뉴를 선택했다. 피자 이름 옆에 간단하게 설명들이 쓰여있는데 ㅎㅎ 설명이 찰떡이네! 크큭.

 

3. 번쩍피자의 장점- 내 맘대로 토핑추가

이 외에 치즈, 새우, 옥수수, 포테이토, 올리브, 페퍼로니 등등 취향대로 토핑을 추가하여 선택할 수 있다. (토핑은 천 원~삼천 원) 나는 새우와 치즈 듬뿍을 선택했다. 치즈는 사랑이니깐~도우도 선택가능하고 소스양도 선택가능하다. 나는 씬으로 하고 피자소스양은 보통으로 했

 

4. 번쩍피자의 장점- 리뷰이벤트

주문하고 보니 리뷰이벤트가 있었네? 아쉬워라~ 다음에 꼭 참여해야지!! 주문하시는 분들은 모두 참여하여 득템 하시길 바랍니다!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1. 치즈오븐스파게티 2. 치즈크러스트 3. 콜라 500ml를 받을 수 있다. 내가 원하는 것으로 선택가능합니다. 아 아쉽네~ 다음에는 꼭 참여해 봐야지~ 분명히 배달앱 주문할 때 이벤트!!라고 쓰여있었는데 ㅎㅎ 까막눈이다. 까막눈

반반피자 새우치즈반 페퍼로니반

배달도 40분 걸린다고 했는데, 25분정도? 생각보다 빨리 왔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반반피자 L(페퍼로니- 천 원 추가, 새우치즈 삼천원추가). 갈릭디핑소스 출가 

번쩍피자와 함께 온 소스들

와 다양한 소스가 오는구나~ 추가하지 않으면 1개씩만 오는 것 같다. 나는 살찌는 맛을 좋아해서 디핑소스를 사랑하기 때문에 500원을 추가해서 주문했다. 기본적으로 핫소스, 피클, 갈릭소스, 파마산치즈 1개씩은 챙겨주나 보다. 

갈릭소스와 번쩍할라피뇨소스를 담아보았다. 보통 알고 있는 갈릭소스보다 조금 더 달달한 맛이 느껴진다. 할라피뇨소스도 맵지 않고 달달한 맛이다. 

번쩍피자의 반반피자

자 그럼 피자의 맛을~ 먹어보자 먹어봐!!

먼저 킹쉬림프 피자 (피자반 새우반)이라고 했는데 ㅎㅎ 그 정도는 아니고 1조각에 새우 2개 정도 있다. 새우가 오동통하게 씹히는 맛이 느껴졌다. 

쉬림프 피자

역시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 맛있었다 크큭

페퍼로니 피자

페퍼로니 맛은 진짜 어디나 비슷한 그런 맛!! 번쩍 피자의 맛도 비슷했다.

번쩍 피자의 페퍼로니

소스를 바르면 맛이 없을리가 없지 ㅎㅎ 치즈와 소스 그리고 페퍼로니의 만남 

내돈내산 번쩍피자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 돈 내 산 솔직 후기

피자 4만원시대 배달팁 5천 원도 있는 요즘 같은 시대에 배달비 무료인 배달피자! 번쩍 피자 가성비 좋다. 리뷰이벤트까지 참여하면 2만 원 후반에 라지피자와 치즈오븐스파게티까지 먹을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음. 물론 4만 원짜리 피자의 맛에 비교하면 실망할 수도 있지만 ㅎㅎ 적당히 가성비 좋은 번쩍 피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