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도림술집] 노포감성의 가성비 좋아 2차로 좋은 심야식당

by HanyBuny 2023. 6. 8.
반응형

신도림 먹자골목에 위치한 술집. 왠지 을지로 입구에 있을 것 같은 노포감성인 심야식당에 가봤다. 간단히 맥주 한 잔 하자~ 하고 가기 좋은 배부를 때 가기 좋은 곳 심야식당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심야식당

  • 주소: 구로구 공원로 6나길 17. 신도림 먹자골목 (신도림 금복주류 옆)
  • 운영시간: 16:00-02:00 (월요일 휴무)
심야식당 신도림점 외관

심야식당 신도림

안주가 전체 7천원대라니~ 정말일까? ㅎㅎ 코리안 이자카야라고 써진 간판이 귀엽다. 안에 테이블은 진짜 이자카야처럼 Bar형식으로 된 곳이 있고, 앞에는 테라스형 자리가 2곳 있다. 나는 날씨가 좋아서 테라스 자리에 앉았다.

심야식당 신도림 내부

마치 을지로감성같은 느낌의 작은 크기의 식당 심야식당이다. 네이버 지도에 검색되지 않으니, 금복주류를 검색하고 찾아가면 될 것 같다. 바로 맞은편! 냉장고 앞에 심야식당의 이용수칙이 적혀 있다. 맥주나 소주, 음료수 물 그리고 맥주잔, 소주잔은 셀프로 꺼내가면 된다.

심야식당 신도림 메뉴

심야식당 신도림

앗! 밖에 간판에 메뉴 7,000원이라고 써있었는데, 전체 8,900원이네~ ㅎㅎ 속았어요!! 메인메뉴 외 사이드 메뉴도 있다. 나는 저녁을 먹고 간 거라서 가볍게 두 개를 주문했다 ㅋㅋㅋ 우삼겹해장라면과 군만두 그리고 크림 생맥주! 

테라스 자리에서 한 컷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자리가 편하고 아주 넓고 쾌적한 술집은 아니고 진짜 노포감성의 술집이다. 숨은 아지트에서 먹는 느낌이랄까? 

크림생맥주 한 잔

시원한 크림 생맥주가 나왔다. 맥주잔은 셀프이지만 크림 생맥주는 가져다주신다~ 이 계절부터 맥주는 진짜 맛있지!

차돌 해장라면

누가 끓여준 밤에 먹는 라면은 왜 이렇게 맛있을까? ㅎㅎ 음~ 살찌는 맛! 라면에서 적당한 불맛이 났고, 면도 적당히 탱글 하게 잘 끓여주셨다. 사실 차돌은 신선하고 맛있지는 않았다. 나처럼 고기 냄새에 민감하다면 조금 더 예민할 수도~

군만두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군만두 10개.  솔직히 군만두가 맛없기 힘들지 ~ 맥주에 간단히 먹기 좋았다. 참고로 저 손가락과자는 기본 안주로 주는 메뉴이다 ㅎㅎ

차돌해장라면과 군만두

우리가 앉은 테이블은 이렇게 파란 불빛이 나는 테이블이었다 ㅎㅎ 맥주가 술술 들어가는 짭짤한 맛이다.  군만두는 냄새나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었다. 밤에 먹으니 더 맛있었다. 아참 그리고 내가 갔을 때는 90년대 노래가 흘러나왔다~ 유승준의 열정과 코요테의 시련을 들으며 맥주를 마셨다. 감성 촉촉~ 80년대생

신도림역 먹자골목 주차

신도림 먹자골목은 맛집도 많고 가게도 많은데  주차장 이은 노상 주차장, 포스빌 건물에 유료주차 나 저녁 늦은 시간에는 골목 안쪽 갓길에 주차가 가능하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 돈 내먹솔직 후기

신도림 먹자골목에 위치한 심야식당. 내부가 아담하고 노포스타일이라 아늑하고 가볍게 술 한잔 할 수 있는 곳. 메뉴가 간단하고 저렴해서 혼술 하기도 2차로 오기도 좋은 술집인 것 같다. 아주 특별하게 맛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2차로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