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도림 맛집] 숯불 닭갈비 찐맛집 '팔각도' 내돈 내산 솔직후기

by HanyBuny 2023. 6. 11.
반응형

신도림에 최근에 생긴 닭갈비 맛집 팔각도, 오가면서 사람 많길래 맛이 궁금했고, 길가에 나는 고기냄새만 맡다가 이번에 실제로 다녀녀왔다. 과연 신도림 맛집일지 내돈 내산 솔직 후기를 써야지~


팔각도 신도림역점

  • 주소: 구로구 경인로 643 신도림 2차 동아아파트 205 가동 상가 1층 116호, 신도림역 5번 출구 도보 5분
  • 영업시간: 12:30-22:30 (브레이크타임 15:00-16:00)
  • 전화: 0507-1344-9242
신도림 맛집 팔각도 주차

주차는 지하상가 주차장에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여기 건물이 오래된 상가라서, 그리고 상가내 별로 식당이 많지 않아서 주차는 어렵지 않게 가능하다. 

팔각도

우리가 간 시간 6시에도 웨이팅이 있었고, 다 먹고 나올 때도 7시 40분정도? 에도 3-4팀정도 웨이팅이 있었다. 심지어 40분 정도 기다려서 들어갔다.

반응형
팔각도의 유래

왜 팔각도인가 했는데 고기 굽는 판이 팔각이고, 팔도가 합쳐진 이름이었다. 

팔각도 내부

매장은 여기 이외에도 안쪽으로도 더 있다. 상당히 넓은 편인데, 그런데도 대기를 이렇게나 해야하다니.. 인기를 실감했다.

신도림 닭갈비 맛집 팔각도 메뉴
팔각도 메뉴판

팔각도는 기본적으로 숯불 닭갈비를 2인분 이상 주문해야한다. 그 이후에 특수부위들을 주문할 수 있다. 우리는 우선 메인 메뉴인 닭갈비 2인분, 날치알볶음밥 주문하면서 딝 안창살 먹자! 다짐했다.

팔각도 콘치즈 이벤트

팔각도 신도림점은 콘치즈 이벤트를 하고 있다. 헤헤 나도 영수증을 받고 이벤트에 참여했다. 콘치즈를 따로 주문하려면, 가격은 4,0이다

팔각도

.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기본찬이 세팅되어있다. 김치류는 무생채와 백김치가 있고, 깻잎과 불판에 구워주는 김 그리고 고추장양념의 매콤한 소스와 달달한 갈릭소스, 와사비와 나쵸소스? 같은 맛의 소스 궁채 장아찌와 와사비 양념표고버섯이 있다.

팔각도 숯불닭갈비

초벌구이가 되어져서 나온 팔각도의 숯불닭갈비 1인분에 2덩어리고, 꽈리고추 조금이랑 파가 함께 나온다.

팔각도 숯불닭갈비

직원분이 오셔서 직접 자르고 이렇게 구워주신다. 가운데 불판은 뜨겁기 때문에 비워두고 이렇게 구우라고 말해주고 가시는데, 그 뒤부터는 셀프로 익혀먹어야 한다. 

고기가 익는 동안 주문한 날치알 주먹밥이 나왔다. 비닐장갑을 함께 주는데, 잘 비벼서 오른쪽처럼 동글동글 주먹밥을 셀프로 만들어 먹으면 된다. 역시 한국인은 고기가 있어도 밥이 있어야지 헤헤. 마요네즈와 날치알 그리고 김이 들어가니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이다.

맛있게 익은 숯불 닭갈비

노릇 노릇 맛있게 다 익었다. 그럼 이제 먹어볼까? 맛있을까~ 두근두근

와 닭갈비가 이렇게 부드럽다니~ 간장맛도 잘 어우러지고, 팔각도에 나온 기본 소스들과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다. 신도림 닭갈비 맛집 중 하나 강촌닭갈비라고 있는데, 유명세에 비해 너무 실망했었음. 거기랑 비교가 안된다~ 여긴 진짜다!!

이벤트로 받은 콘치즈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이벤트로 영수증을 인정하고 받은 콘치즈~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랐다. 깊이도 깊은 편이라 치즈를 듬뿍듬뿍 찍어 먹을 수 있다. 콘이 들어가서 달콤하고 치즈가 고소해서 너무 맛있었다.  순식간에 숯불닭갈비를 흡입하고, 이번에는 닭 특수부위인 안창살을 주문해 봤다. 안창살로 바꾸면 불판을 바꿔 주신다. 

닭안창살

닭 안창살은 닭고기에서 소량으로 나오는 특수부위라고 하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했다. 처음 먹어보는 닭 안창살이다.

초점 날아갔네 크큭

숯에 기름이 떨어져서 연기가 조금 나긴 하지만, 그 연기가 불맛으로 변해서 고기에서도 불맛이 난다. 식감이 꼬들꼬들해서 맛있었다. 그리고 불맛나는 고추장 양념이 입맛을 돋웠다. 약간 매콤한 편이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 내먹 솔직 후기

숯불 닭갈비 맛집을 찾기 어려웠는데, 바로 여기다! 가평, 춘천 갈 필요 없이 팔각도에서 먹으면 될 것 같다. 닭 자체가 진짜 입에서 녹을 것처럼 부드러웠고, 간장보다 고추장 양념을 더 좋아하는데, 여긴 간장양념도 맛있었다. 추가 메뉴인 날치알 볶음밥과 콘치즈도 양도 많고 맛있었다. 특수부위인 안창살도 매콤 달콤 쫄깃해서 먹기 좋았다. 재방문의사 있음. 고기는 단백질이니깐 다이어트음식이죠? 하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