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맛집] 즉석떡볶이 맛집 크레이지후라이 2호점 내돈내먹 솔직 후기로 추천

by HanyBuny 2023. 7. 2.
반응형

나는 주기적으로 떡볶이를 먹어줘야 하는 떡볶이 귀신인데 ㅎㅎ 한동안 떡볶이 투어도 다녔었다. 최근 먹은 즉석떡볶이 중에 가장 베스트가 떡볶이 & 펍 크레이지 여의도 2호점 떡볶이인 것 같다. 지금까지 한 3번 갔었나? 다른 지점도 가봤는데, 여기가 제일 맛있다. 그럼 내 돈 내산 내먹솔직 후기를 고고



크레이지후라이 여의도 2호

  • 주소: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8길 31 지하 1층. 샛강역 1번 추구 265m
  • 영업시간: 11:00-21:00(14:00-17:00 브레이크 타임) . 토.일 정기휴무
  • 전화: 02-6484-5995
반응형

크레이지 후라이

위치는 SK증권 지하 1층 디스트릭트 Y이다. 저녁에는 맥주와 함께 먹을 수 있으니, 간단하게 맥주 한잔 먹으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어쩐지 떡볶이 집이 약간 술집 같은 느낌의 비주얼이다. 크레이지후라이 여의도점은 역시 여의도라서 그런가 토요일 일요일이 휴무이다. 지난번에 주말에 왔다가 흑흑!! 평일만 하는 맛집!! sk빌딩에 주차 가능하고, 다 먹고나서 차 번호를 말하면 주차시간을 넣어준다. 

크레이지후라이 메뉴

크레이지 후라이 메뉴

내가 여기서 좋아하는 메뉴는 차돌 즉석떡볶이이다. 각종 토핑과 사리를 넣을 수도 있는데 추가해서 넣다 보면 기본 3-4만 원이다.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한 번 먹게 되면 계속 오게 되는 맛!

크레이지 후라이 여의도점

낮에는 웨이팅이 심해서 먹기가 힘들다고 하는데, 평일 저녁에는 한가롭다. 내가 방문한 시간에 따로 웨이팅 없었고, 내부에 3-4테이블이 먹고 있었다. 

크레이지후라이 내부

내부의 조명이 어둡고, 전체적으로 블랙톤이라 뭔가 고급진 느낌이다. 즉석떡볶이 가게의 느낌은 아니라서 저녁에는 가볍게 맥주한잔 하러 와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그러기엔 즉떡이 너무 맛있는 걸?

주문은 QR코드로

메뉴판도 주문도 QR코드로 주문한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차돌즉석떡볶이 24,000원(맵기 2단계), 황제김말이 4,500원+ 납작당면 3,500원+ 분모자 3개 +2,000원을 주문했다. 둘이 먹는 떡볶이가 34,500원이니 가격대는 꽤 있는 편이다.

크레이지 후라이 차돌 떡볶이

비주얼 너무 좋앙~기본적으로 떡, 어묵튀킴, 라면사리, 계란, 깻잎과 파가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그냥 어묵이 아니라 어묵튀김이라서 더 맛있다. 튀긴 것은 너무 맛있오 헤헤

대형김말이가 나왔다. 와 진짜 크다. 보통 김말이의 6개 정도 되는 듯하다. 나는 부먹파가 아니라 찍먹파라 튀김을 따로 주문했다. 역시 탁월한 선택! 튀김이 진짜 뜨겁고 바삭했다. 너무 맛있음. 

크레이지후라이 즉석떡볶이

떡볶이를 끓이고 긴 떡을 잘라 먹는 것은 셀프이다. 보글보글 끓어오르면 알아서 먹으면 된다.

아~ 또 봐도 군침이 고이네~ 너무 맛있다. 2단계면 진짜 딱 신라면정도의 맵기이고, 달기도 달달하고 맛있다. 일반적으로 즉석떡볶이는 좀 묽은 맛? 간이 잘 배지 않은 맛인데 여기 여의도 크레이지 후라이는 꾸덕한 떡볶이가 된다. 신기하다. 마치 분식집에서 오래 끓인 떡볶이의 맛이라고 해야 할까? 이번에 처음 시켜본 분모자도 너무 쫄깃하고 맛있었다. 

차돌떡볶이

나는 개인적으로 고기가 물에 빠진 것을 좋아하지 않는데, 국물에서 약간 고기비린내가 나고 고기도 묽어져서 맛이 없다고 느낀다. 근데 여기 크레이지 차돌떡볶이는 신기하게 전혀 그렇지가 않다. 떡볶이의 매콤함과 차돌이 되게 잘 어울리면서 맛있다. 맛있어!

2-3인용 즉떡이라 둘이 사리 추가해서 먹다보면 늘 볶음밥은 먹지 못한다. 그렇다고 사리를 안 넣을 수도 없고~ 아쉬워 다음에는 꼭 친구 셋이서 와야지! 오늘도 싹싹 다 비우고 갑니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 내산 내먹솔직 후기

영등포 즉석떡볶이 맛집. 다른 지점보다 유난히 맛있는 여의도 2호점 크레이지후라이. 주방장님 손맛인가요? 즉석떡볶이 치고 가격대가 좀 있는 편이지만, 양도 많은 편이고 계속 먹게 되는 맛. 조금만 끓여도 꾸덕해지는 떡볶이 최고! 차돌과 떡볶이가 너무 잘 어울리고, 튀김도 바삭하고 뜨겁고 맛있음. 재방문의사 완전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