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싱가포르 여행] 싱가포르 편의점에서 산 야끼소바 불닭볶음면

by HanyBuny 2023. 8. 23.
반응형

싱가포르 여행 갈 때 보고 간, 뉴스~ 국내에도 출시해 주세요!! 야끼소바 불닭볶음면 글을 보고 갔었다. 나도 가서 먹어봐야지 하고 갔었는데, 싱가포르에 많이 있는 세븐일레븐에 팔고 있었다. 백화점 지하나, 마트에는 잘 없었다. 편의점에서 가격은 싱가포르 돈으로 4씽. 한국돈으로 대충 4천 원 정도.. 꽤 비싸다. 하긴 소주가 2-3만 원에 판매하고 있었으니~ 

불닭볶음면

반응형

불닭볶음면 야끼소바

여러 가지 맛이 있었으나, 내가 먹어보고 싶었던 것은 불닭볶음면 야끼소바!! 바로 저렇게 생긴 컵라면이었다. 호텔에서 먹는 라면은 맛이 없을 수 가 없지~ 안에 소스는 두 가지가 들어있다. 참고로 이것은 싱가포르에만 파는 것은 아니고 아시아 한정 수출제품이라고 한다. 

삼양식품

크기나 양은 한국 컵라면이랑 같다. 

컵라면에 물붓기

일반 불닭볶음면먹는 방법과 같다. 물 붓고 4분 기다렸다가 물 버리고 소스 두 개를 넣으면 된다.

불닭볶음면 소스

간장소스를 먼저 넣고나서, 다음 소스는 마요일 줄 알았는데 색이 빨개서 당황했다. 잘 넣고 잘 비벼주면 된다.

완성

맛은 음 야끼소바+불닭볶음면의 맛이다. 짭짤하면서 매콤하고, 약간의 마요느낌이 나서 고소한 맛이다. 한국에도 빨리 출시되면 좋겠다. 근데, 이렇게 매콤한데 사 먹고 있는 외국사람들을 꽤 봤다. 호호~한국의 매운맛을 널리 널리!! 

입국할 때 편의점에서 꼭 사와야지 했는데, 깜빡했다 ㅠㅠ 아쉬워라~ 사진 보니깐 또 한 번 먹고 싶네. 싱가포르 여행 간다면 야식으로 한 번 먹어볼 만한 불닭볶음면 야끼소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