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싱가포르여행] 싱가포르 쇼핑 추천 BEYOUND THE VINES 에코백 최고!

by HanyBuny 2023. 9. 1.
반응형

싱가포르는 쇼핑몰이 진짜 많으나 물가가 너무 비싸서, 굳이 명품은 구경하지 않았고, 명품은 자고로 프랑스 이탈리아죠? 헤헤. 그 외에 자라, 망고 등도 많았으나 우리나라에도 있는 브랜드이고, 가격차이도 없었다. 그거 말고 싱가포르 여행 쇼핑리스트 뭐가 있나? 카야잼.. 정도? 말고 뭐 살 거 없나, 예쁘면서 한국에서도 잘 쓸만한 것 없나~ 생각하다가! 발견하게 된 비욘드 더 바인즈~  예쁜 에코백을 찾고 있었는데, 지금도 너무 만족하면서 잘 쓰고 있어서 후기 남겨본다. 

비욘드 더 바인즈

반응형

비욘드 더 바인즈 매장은 Takashimaya, Ion, Funan 이렇게 세 지점에서 판매하고 있는데 내가 방문한 곳은 Funan 지점이었다. BEYOND THE VINES는 싱가포르에서만 살 수 있는 브랜드라서 더욱 더 마음에 들었다. 우리가 장만하고 나서, 싱가포르 여행하고 있는 동안 들고 다니는 예쁜 언니들 몇 명을 만날 수 있었다 ㅎㅎ 나름 인지도 있는 브랜드인가?  ㅎㅎ 하고 찾아보니 싱가포르 디자이너 부부가 설립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귀여운 사이즈의 가방

사이즈 너무 귀여워~ 색깔도 사이즈도 여러 가지가 있어서 원하는 대로 구입할 수 있다. 가방뿐만아니라 의류, 신발도 판매하고 있다.

엑스라지! 사이즈의 에코백

남자나, 아니면 짐 많이 가지고 다니는 사람들에게 추천할만한 사이즈~의 가장 큰 에코백도 있었다. 가방의 색깔도 다양했다. 

비욘즈 더 바인스

이 가방도 예뻤지만,. 베이지색과 고민하다가~ 결국.. 기본 가방 블랙으로 ㅎㅎ 가격은 비슷했다. 작은 사이즈 79달러부터 시작했다.

남자 옷

BEYOND THE VINES는 여자옷 뿐만아니라, 남자옷들도 판매하고 있고, 운동화와 가방, 모자 등도 남녀 모두 제품을 판매해서 남자 선물 사기에도 좋을 것 같았다. 나는 여자 쪽만 신나게 구경했지만 헤헤

으앙 기여워

작은 사이즈의 에코백 가방이 시선을 끌었다. 이렇게 다른 색과 섞인 가방도 있었고, 단색으로도 색깔별로 있었다. 

싱가포르 쇼핑리스트 가방

베이지, 그레이 등 다른 여러 가지 색도 들어봤지만, 개인적으로 블랙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미니미니한 사이즈도 귀엽고, 이렇게 중간사이즈의 가방도 어깨에 드는 형식으로 들어보니, 수납도 그렇고 너무 좋았다. 어쩌지? ㅎㅎ

작은 사이즈의 가방

연보라 색이나 베이지색도 예뻤는데, 작은 사이즈도 블랙이 마음에 들었다

운동화와 카드지갑

운동화도 종류가 많지는 않았지만 판매하고 있었고 가격은 89달러였다.

딱 좋은 사이즈의 에코백

미니미니한 가방과, 위에 숄더형식으로 들면 예쁜 에코백 블랙색상 중 뭐를 사야 할까 고민했다. 아 어쩌지? BEYOND THE VINES의 가격은 작은 사이즈는 69달러, 큰 사이즈는 79달러이다. 

BEYOND THE VINES
미니 에코백

제일 작은 것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에잇! 모르겠다. 하고 둘다 사버렸다. 나도 사고, 나와 같이 간 동무도 2개 사고 나니 ㅎㅎ 텍스리펀이 가능했다 으흐흐. 왠지 돈 쓰고 돈 번 이 느낌~

BEYOND THE VINES 착용샷

미니 사이즈

미니 사이즈 가방에는 핸드폰, 립스틱, 납작한 카드지갑, 작은 팩트 이렇게 들어갔다.  작아도 꽤 실용성 있는 사이즈라서 좋았다. 귀여워잉

비욘즈 더 바인스 중간사이즈

중간사이즈 가방은 진짜 보통 사이즈 에코백만큼 수납이 다 됐다. 화장품 파우치, 여권, 핸드폰, 보조배터리, 얇은 양산, 에어팟이 들어가도 수납이 더 가능했음 ㅎㅎ 

비욘드 더 바인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싱가포르 로컬 브랜드 Beyond The Vines. 비욘드 더 바인스 유행 타지 않을 에코백이지만, 예쁘고 유니크해서 좋았음. 에코백의 특성상 너무 가볍고, 블랙이라 잘 더러워지지 않아, 여행하는 동안 잘 들고 다녔고, 한국에 와서도 잘 쓰고 있음. 물가 비싸고, 딱히 살 것 없는 싱가포르에서~ 카야잼과 함께 꼭 사 와야 할 쇼핑리스트!! 추천! 참고로 2개이상 구매하면 텍스리펀도 가능하니~ 2개 구매하는게 ㅎㅎ 돈 버는 길~으흐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