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싱가포르 여행] 오차드 로드 맛집 일식 회전초밥 추천 스시로(sushiro)

by HanyBuny 2023. 8. 30.
반응형

싱가포르 여행 9일 차! 싱가포르 쇼핑거리 오차드 로드에 갔다. 금강산도 식후경, 먹고 힘내서 쇼핑하자! 뭐 먹을까? 이제 더 이상 타이음식도, 중국음식도, 볶음밥에 게요리도 질려가고 있던 중, 한식 먹기에는 아쉽고 ㅎㅎ 뭐 먹지 하다가 가게 된 오차드의 스시로! 성공적이었다. 

오차드 맛집 스시로 위치
구글 오차드 맛집
반응형
오차드로드 맛집
  • 주소: 350 Orchard Rd, #03-K1/K2 Shaw House, 싱가포르 238868 lsetan Scotts 3층
  • 영업시간: 11:00-21:00
  • 전화: +65 6514 0390
스시로 입구

오차드역에서 나와서 shawhouse라는 쇼핑몰 3층에 있다. 매장이 굉장히 넓었고, 우리는 점심도 저녁도 아닌 시간에 방문해서 사람이 많지 않았다. 우리가 방문한 시간은 3시 정도~

스시로 내부

스시로에 들어가서 은행입구에 있는 티켓을 뽑으면, 우리가 앉아야 할 번호가 나온다. 각 자리마다 번호가 있다.

돌아가는 회전초밥

컨베이너벨트가 돌아는 가고 있는데, 위에 초밥은 없었다.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컨베이너벨트를 타고 초밥이 배달 온다.

키오스크로 주문

싱가포르 물가 대비 식당에서 먹은 메뉴치고 한국과 비슷하거나, 저렴하다고 느낀 게 초밥인 것 같았다. 접시 색깔로 가격대가 있는데 가장 저렴한 것이 빨간 접시 2.3씽, 흰 접시 2.9, 노란 접시 3.9, 검정접시는 4.9로 한국돈으로 5천 원 정도가 가장 비싼 접시였다. 

배달오는 연어초밥

나는 연어를 좋아해서 가볍게 연어부터 시작했다. 가격은 아마 2.5인가 2.8 정도~ 한국돈으로 3천 원 정도였다.  점심이 늦어져서 흡입~

초밥 종류도 꽤 많았고,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져서 나오니 더 신선하고 맛있었다. 

새우초밥도 다 신선하고 맛있었고, 코리안초밥이 있어서 시켜봤는데, 생 오징어와 약간의 김치맛이 느껴지는 초밥이었다.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다 

게살튀김도 먹어보았다. 튀김은 약간 아쉬웠으나 두꺼운 연어초밥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다.

그 이후로도 몇 접시를 더 먹고, 마지막으로 새우튀김우동까지 먹었다. 우동도 익숙한 맛있는 맛이다. 

쌓여가는 접시들
계산서

둘이서 배부르게 꽤 많이 먹었는데, 45.35씽. 한국돈으로 4만 6천 원 정도~ 와! 싱가포르에서 먹은 음식 중에 가장 저렴했던 것 같다. 너무 좋다 싱가포르 가성비 맛집!! 초밥으로

계산하는 곳

카드로 계산은 이 기계로 바코트를 찍어서 하면 되고, 현금 결제하는 경우에는 점원에게 계산하면 된다.

스시로 초밥 가격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 돈 내산 솔직 후기

싱가포르에서 입맛에 맞았던 음식 오차드 맛집 스시로. 한국에 비해 오히려 가격이 저렴했다. 혼자 먹기에도 둘이서 먹기에도 좋은 회전초밥.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나왔는데 5만 원이 안 나옴. 재방문의사 있음.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