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도림 맛집] 구로 술집 이자카야 야보쿠시 (YAVOKUSI) 솔직 방문후기

by HanyBuny 2023. 5. 12.
반응형

구로 신도림에서 데이트하거나 모임장소로 가기 좋은 술집을 다녀왔는데, 안주가 맛있어서 주천하고자 한다. 특히 숙성회랑 튀김이 맛있어서, 신도림 횟집으로도 추천한다.  구로에 맛있는 이자카야야보쿠시!  위치는 신도림역 1번 출구 도보 2분 거리이다. 신도림 푸르지오 상가 안에는 먹거리가 많은데, 안쪽 골목으로 들어오면 된다.


야보쿠시

  • 주소: 구로구 경인로 661 신도림푸르지오상가 1층 117호
  • 영업시간: 매일 15:30-02:00
  • 전화: 0507-1473-8237

신도림 술집 야보쿠시

주차는 홈플러스 주차장 푸르지오에 주차하면 된다. 주차시설 좋음! 나는 평일에 방문해서 예약 없이 갔는데, 주말에는 맛집이다 보니 예약하고 가는 게 좋을 듯하다.

반응형

구로 이자카야 야보수산
신도림 이자카야 실내

1층 2증으로 되어있는 신도림 이자카야 야보쿠시. 약간 일본 느낌 나는 인테리어이다. 1층은 오픈된 공간이 많고, 2층은 이렇게 조금 더 독립적인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다.

신도림 술집 야보쿠시

룸까지는 아니지만 구역이 나누어져 있어서 아늑한 느낌을 준다. 

구로 술집 추천 야보쿠시

구로 술집 신도림 야보쿠시는 이렇게 나눠진 공간이 있어서 모임장소, 데이트 장소로도 좋은 것 같다.

신도림 모임장소 추천 야보쿠시

우드와 대나무 느낌의 나무가 함께 있으면 이렇게 일본느낌이 난다 ㅎㅎ 신도림 야보쿠시 메뉴는 다양하게 많은데, 가장 베스트는 야보수산인 것 같다.

야보쿠시 메뉴
야보쿠시 메뉴

요즘 숙성회에 빠져있는데, 야보쿠시에서 숙성회를 먹을 수 있다. 쌈싸마끼세트를 시키면 모둠 숙성회와 식사를 준비해서 주는데, 초밥을 만들어 먹을 수 있다. 숙성회와 함께 내 맘대로 만들어서 초밥까지 먹을 수 있다! 

구로 술집 세트메뉴

메뉴가 진짜 다양하게 많다. 거기에 세트메뉴까지 있네~메뉴판에 그림이 있어서 고를 때 좋은 것 같다.

구로 야보쿠시 꼬치메뉴

신도림 야보쿠시에는 다양한 꼬치메뉴도 있다. 간단하게 2차로 와서 먹을 때는 꼬치에 술 한잔해도 좋을 것 같다.

신도림 야보쿠시 사케종류

여러 사케메뉴도 있었는데 사케 이외에도 하이볼, 소주, 맥주도 판매하고 있다.

하이볼, 사와를 파는 야보쿠시

다양한 종류의 하이볼과 사와도 판매하고 있었다. 참고로 나는 자몽 하이볼을 먹어봤는데, 좀.. 너무 달아서 아쉬웠다. 개인적으로 하이볼 맛집은 아닌 것 같다.

야보쿠시 하이볼

사진은 자몽 하이볼 내돈 내산 인증 사진! 좀 인위적인 맛이 강했다. 술 못 마시고 달달한 술 좋아하는 분에게는 추천할만하다. 나는 별로~(저렴한 자몽청에 술 섞인 느낌이었다.) 안주가 맛있는 술집이니 그냥 깔끔한 술에 안주 뿌시는 걸 추천한다.

야보쿠시 메인

신도림 술집 야보쿠시는 쌈사마끼가 메인인가 보다. 사시미 가득~ 제철 모둠 숙성회를 홍보하고 있었다. 안 시킬 수 없지~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야보수산과 왕새우 덴뿌라, 대파 치킨 가라아게, 바지락 술찜, 파인샤베트 이렇게 주문했다. 세 명이서 엄청 먹었네 헤헷 꿀꿀

야보쿠시 새우튀김

야보쿠시 왕새우 덴뿌라~ 새우튀김(22,000원)이 나왔다. 와~ 물론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새우가 진짜 실하게 나왔다. 막 튀겨진 바삭바삭한 튀김! 진짜 뜨거웠다.

구로 새우튀김 맛집 야보쿠시

새우튀김 맛집이다! 야보쿠시~ 진짜 바삭하고 안에도 큰 새우가 꽉 차있었다. 맛있어어어어어어엉- 다음으로 주문한 야보수산이 나왔다.

신도림 횟집 야보수산

숙성회는 진짜 쫄깃하고 너무 맛있는 것 같아~ 신도림 야보수산에서 시킨 숙성회(중)이 나왔다. 

회화 함께 나오는 세

야보쿠시에서 숙성회 야보수산을 시키면 이렇게 쌈싸마끼가 나오는데, 김 위에 회 한 점을 올리고 그 위에 무순과 묵은지, 자기가 원하는 양념장과 양파, 소스등과 함께 밥을 싸 먹으면 꿀꿀맛이다.

신도림 술집 야보수산

저 문어장도 진짜 맛있다. 참고로~ 리필도 해준다!!

신도림 횟집 야보수산

내가 원하는 회에 이렇게 밥과 김에 싸서 먹으면 되는데, 아~ 다시 봐도 너무 맛있겠다. 밥은 약간 초밥베이스 밥처럼 약간의 양념이 되어있다. 그래서 더 맛있었다.

신도림 술집 야보수산 대파 치킨 가라아게

신도림 술집 야보수산의 세 번째 시킨 메뉴 대파치킨가라아게(18,000원)가 나왔다. 국내산 닭다리 순살과 대파를 곁들여 바삭하게 일본식으로 튀겨낸 요리라고 한다. 치킨은 다리살이라 너무 퍽퍽하지 않고 적당했고, 치킨이 살짝 느끼한가? 기분이 들 때 대파 튀김을 먹으면, 다시 치킨을 또 먹고 싶어지는 ㅎㅎ 진짜 환상의 궁합이었다. 추천! 사이드에 샐러드도 나와서 함께 먹으니 좋았다. 양도 이자카야 치고 꽤 혜자인 편이다.

신도림 술집 야보수산 바지락 술찜

우리 이 정도면 오늘 맛있는 녀석들 수준이다 ㅎㅎ 다음으로 나온 메뉴는 바지락 술찜에 파스타를 추가했다. (25,000원) 감칠맛과 식감이 뛰어난 바지락으로 만든 술안주라고 해서 시켜봤는데! 앗! 뭔가 버터향이 난다고 해야 할까? 조금 시원한 느낌의 국물 있는 메뉴를 원했는데, 좀 느끼한 짠맛이었다. 왜 이렇게 버터맛이 나는 걸까? 이것은 파스타도 아니고 바지락 술찜도 아니었다. 우리가 시킨 메뉴 중 가장 실패.. 다음에는 굳이 먹을 것 같지 않고, 많이 남겼다. 다름에는 나가사끼 짬뽕탕을 먹어야겠다. 낄낄

야보쿠시 사이드 메뉴

마지막으로 시원하게 입가심하자~ 해서 시켜본 파인 샤베트(11,000원) 시원하고 달콤하게 마무리하고 싶었다. 파인애플을 직접 갈아서 샤베트를 만들어서 그런지 상큼하고 맛있었다. 양이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입가심으로 하기 좋았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돈 내산 솔직 후기

구로 이자카야 맛집/ 신도림 술집으로 추천하는 야보수산. 분위기도 좋고, 안주가 맛있어서 더 좋은 이자카야! 횟집으로도 추천할만한 야보수산은 15:30분부터 오픈하니, 꼭 술을 먹으러 가지 않아도 회 먹고 싶을 때도 갈만한 숙성회 맛집이다. 나는 왕새우튀김, 치킨도 맛있었다. 대부분의 안주가 다 맛있는 곳이고, 주차 편리한 이자카야! 룸까지는 아니지만, 독립적인 공간이 있어서 모임 하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구로 술집 야보수산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