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술집] 축구, 야구 경기 보기 좋은 수제맥주 케그샵! 맛도 있나요?

by HanyBuny 2023. 6. 18.
반응형

요즘 축구경기가 많아서 축구 볼 수 있는 술집이 어디가 있을까? 너무 시끄러운 곳은 싫고, 화면이 작은 곳도 싫어서 열심히 찾아보다가 발견한 케그샵 KEG SHOP 수제맥주까지 먹을 수 있다니 1석 2조! 축구보고 수제맥주 마시고 다녀온 솔직 후기를 써본다.

케그샵 입구


케그샵

  • 주소: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68번 길 15 영창빌딩 지하 1층
  • 영업시간: 매일 18:00-00:30 (일요일 휴무)
  • 전화: 02-785-8858
반응형
케그샵입구

케그샵은 낡은 건물인 영창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래서 내려갈 때 약간의 지하의 꿉꿉한? 냄새가 있다. 이 점이 좀 단점인 듯하다. 그래도 요즘 여의도에서 금요일에 예약 없이 술집 자리 잡기 진짜 힘든데 ㅎㅎ 금요일 7시에 갔는데, 우리가 1번이었다. 여기 건물 주변에 생활맥주는 자리가 없어서, 우리 축구 못 보는 거 아냐? 했는데 ㅎㅎ 반전반전!! 

케그샵 실내

실내로 들어오면 어두운 조명에 술을 잘 들어갈 것 같은 분위기가 연출된다. 우리가 케그샵을 온 가장 큰 이유는 수제맥주를 먹기 위해서라기보다는 축구경기를 보려고!! 어디 있나~ 큰 스크린 화면은~

케그샵의 장점 : 경기를 볼 수 있는 커다란 스크린
케그샵 스크린

케그샵은 이렇게 스크린을 보기 좋게 자리가 세팅되어있다. 축구나 야구경기가 있으면 사장님이 틀어주신다고 한다. 우리가 입장하니까 바로 축구 보러 오셨나요? 묻더니 가장 좋은 자리로 안내해 주셨다! 금요일 저녁 7시인데 우리가 첫 손님이었고, 오픈시간이 18시라고 되어있었는데, 이제 막 오픈한 느낌이었다. 

케그샵 메뉴

케그샵은 안주메뉴보다 수제맥주 메뉴가 더 많다. 바틀로도 판매하고, 케그샵에서 만든 수제맥주도 판매한다. 크기별로도 주문할 수 있어서, 내가 원하는 대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 신기하게 메뉴판만 키오스크처럼 되어있고 ㅎㅎ 주문은 사장님께 주문한다!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수제맥주 2잔과 10인치 고르곤졸라 피자+메가크런치감자세트와 순살떡 양념치킨을 주문했다.

케그샵 메뉴판

여의도 금요일 저녁 7시에 이렇게 한가하고 조용한 술집이 있을까? 크크 우리가 7시 10분쯤 주문했는데, 아!무!도! 없었다 거의 대관한 수준이다 프프

우리가 주문한 맥주

우리가 주문한 메뉴는 케그샵 여의젠과 내가 좋아하는 코젤다크 (+시나몬) 420cc를 주문했다. 여름에 수제맥주는 진짜 사랑이지 깔깔~ 수제맥주라서 너무 맛있었다. 코젤다크 시나몬도 달달하고~ 케그샵 여의젠은 생각보다 도수가 있었고, 지금 보니 5.3%구나! 나는 알쓰라서 앗! 세네~라는 느낌을 받았다. 약간의 꽃향? 도 나는 술이라~ 개인적으로 코젤다크가 더 좋았다.

케그샵의 장점 : 여의도에서 조용한 술집
케그샵 실내

케그샵은 여의도에서 약간 외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에 있어서 조용하다. 그리고, 실내가 넓지 않아서 꽉 찼을 때도 많이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다. 금요일 저녁 7-8시에도 2-3 테이블만 있었다. 

고르곤졸라 피자

사장님 혼자 일하시는 것 같았고, 바쁘게 주문받고, 요리하시고~ 대단하시네! 기다리는 동안~ 끊임없이 전자레인지 돌아가는 소리가 났다. ㅋㅋ 기다리면서 다 냉동으로 나오는 거야? 하며 기대감을 낮춰서 그런지 먼저 나온 피자의 맛이 생각보다 좋았다. 

진짜 얇은 고르곤졸라피자인데 피자가 패스츄리빵이라서 조금 더 고소하고 맛있었다. 같이 나온 치즈가루를 뿌리고, 꿀을 찍어 먹으니 더 맛있었다. 아마 배가 고픈 효과도 있었지만 ㅎ

순살양념치킨

아! 냉동실에서 돌아가던 녀석이 너구나? 역시 치킨은 치킨집에서 먹어야지!! 냉동치킨의 맛이었다. 안에 고기도 조금 저렴한 순살고기의 맛.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다음에 간다면 치킨은 시켜 먹지 않을 정도의 맛? 사진은 되게 맛있게 나왔네 ㅎ

서비스~

서비스인 줄 알고 감사합니다! 하면서 받았는데 ㅎㅎ 메뉴판 보니, 치킨세트에 샐러드가 포함되어 있구나. 간장오리엔탈소스에 상추와 옥수수콘이 나왔다. 느끼한 피자와 치킨과 함께 먹으니 맛있었다.

축구경기오 함께하는 안주부자

둘이와서 많이 시켰다 크크. 축구경기와 함께 살찌는 안주와 수제맥주까지 마시니 기분이 너무 좋았다. 케그샵은 생활맥주 같은 곳보다 더 다양한 맥주를 주문해서 먹을 수 있고, 코젤다크 시나몬이 맛이 없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시나몬 가루도 맥주도 맛있었다. 우리는 저녁을 안 먹고 1차로 여기 와서 먹방까지 찍었지만, 2차로 와서 간단한 안주(피자? 크크, 감자튀김이나 먹태도 있음)와 수제맥주 먹는다면 추천!! 특히 축구경기나 야구경기 있는 날 오면 적당한 사람들과 함께 큰 스크린에서 축구를 볼 수 있다. 아! 그리고 화장실이 남녀 따로 있고, 건물이 낡은 것에 비해 화장실은 깨끗한 편이다!! 굿굿

케그샵 테이블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 돈 내산 내먹 솔직 후기

여의도 조용한 술집 케그샵. 수제맥주 다양하고, 커다란 스크린이 있어서 축구경기, 야구경기 하는 날 와서 보기 좋음. 사장님이 커다란 스크린에 소리 빵빵하게 틀어주심. 테이블 수 많지 않아서 테이블이 꽉 차도 시끄럽지 않고, 코젤다크가 맛있음. 안주가 너무 맛있는 편은 아니니 1차로 밥 맛있게 먹고, 2차로 가는 것을 추천! 치킨보다는 피자와 감튀가 맛있음. 장소대관도 한다고 하니 단체 회식하기에도 좋을 듯. 축구경기 있는 날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