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맛집] 도림동 교우초밥 1591 내돈 내산 솔직 후기

by HanyBuny 2023. 6. 19.
반응형

날씨가 더워지니, 냉모밀과 물회 초밥 같은 음식이 자주 먹고 싶은 것 같다. 같이 파는 가까운 곳 없나? 하다가 가게 된 교우초밥 1591에 다녀왔다. 주소는 영등포지만 신도림역에서 더 가깝다. 


교우초밥 1591

  • 주소: 영등포구 도영로 47 1층, 신도림역 2번 출구 도보 5분
  •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15:00-17:10 브레이크타임)
  • 전화: 0507-1355-1592

교우 1591

주말 5시에 방문했고,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다. 

반응형

교우초밥 실내

실내 테이블은 8자리 정도가 있고, 가게 실내는 기다란 형태이다. 개인적으로 창문 없어서 약간 답답했다. 나는 창가자리를 좋아해서 그런가? 뭐~ 그래도 여기는 카페도 아니고, 밥만 맛있으면 됐지! 아 하나 더 ㅎㅎ 계산하는 곳에 가짜 핑크 벚꽃나무가 있다. 조화 좋아하시나요? 사실 내 취향은 아니긴 했다.

교우초밥 메뉴

메뉴는 다양하게 있다. 런치, 디너 세트도 있고, 단품초밥이나 요리도 있다. 우리는 저녁시간에 가서 디너에서 2인 초밥 센트를 주문했다. 다음에는 조금 더 저렴한 런치정식도 먹으러 와봐야겠다. 평일만 가능한가? 봤더니 그런 말 없으니 주말에도 런치세트 먹을 수 있는 것 같다. 좋네 후후. 

교우초밥 디너 2인 초밥 세트 24p는 초밥 24p+ 냉모밀+ 왕새우튀김 2p 

교우초밥 2인 세트

와 맛있겠당~헤헤 기다란 곳에 초밥 24개가 가득 나왔다.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하는데 연어초밥이 3종류나 나와서 좋았다. 장국과 샐러드는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이다. 샐러드 양도 꽤 많아서 좋았다.

교우초밥

회가 신선하고 맛있었다. 연어는 당연히 맛있었고, 연어군함도 마요네즈 들어간 맛이라 ㅎㅎ 맛이 없을 수 없었다. 그리고 참고로 간장새우는 별로 안 좋아하는데, 먹어보니 탱글하고 맛있었다. 가장 아쉬운 초밥은 장어초밥. 먼가 건조하면서 비린 맛이 조금 났다.

교우초밥 디너세트

초밥에 계란은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 ㅎㅎ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고 맛있는 계란 초밥, 묵은지 광어 초밥도 맛있었다. 

근접샷은 몇 개 초밥뿐이 없구나ㅎㅎ 너무 배가 고파서 흡입하느라~ 깔깔! 나는 아기 입맛 취향이라 그런가, 이렇게 마요소스가 들어간 초밥이 맛있다. 초밥에 함께 나온 생와사비와 함께 찍어먹으니 더 맛있었다. 초밥을 먹고 있는 동안 왕새우튀김도 나왔다.

왕새우튀김의 비주얼과 맛은?

왕새우튀김

왕새우까지는 아니고 ㅎㅎ 중간새우정도? 그래도 막 튀겨줘서 바삭하고 맛있는 새우튀김이다. 머리까지 다 먹었다! 큭

왕새우튀김

튀김옷이 얇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튀김을 좋아하는 나는 맛있게 잘 먹었다. 

소고기 초밥보다 연어군함이 더 맛있었다. 그래도 어디 초밥집 잘못 가면 소고기초밥에서 약간 냄새가 나는데, 교우초밥은 그러지는 않았다. 

영등포, 신도림 교유초밥 냉모밀

드디어 나왔다. 사실 날씨가 더워서 냉모밀을 먹고 싶었는데 ㅎㅎ 냉모밀에 초밥까지 먹은 셈이다 크큭. 교우초밥에서는 세트메뉴에 원래 우동인데, 6-8월까지만 냉모밀로 대체해서 판매한다고 한다. 나는 우동보다 모밀을 더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 좋았다. 냉모밀 달기도 적당했고, 와사비를 풀어서 먹으니 시원하고 맛있었다. 모밀까지 먹고나니 진짜 배가 터질 것 같았다.

아무도 지원해주지 않으니 내 돈 내산 내먹 솔직 후기

영등포/신도림/구로 초밥 맛집 교우초밥 1591 초밥 신선하게 맛있는 편이고, 세트메뉴 가격 가성비 좋고 저렴한 편이다. 여름에는 모밀까지 먹을 수 있으니 1석 2조로 배두둑 하게 즐길 수 있다. 주말에도 런치메뉴 가능하니 더 저렴하게 먹을 수도 있다.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

댓글